락밴드그룹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이 웹드라마<요술병>에 첫 캐스팅됐다.





요즘 SBS<불타는청춘>에서 개성강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사랑을 받고 있는 김도균은 예능프로에 이어 드라마까지 출연하며 자신의 활동영역을 넓혀 나갔다.



김도균이 맡은 역할은 우리가 만화 속 이야기로만 알고 있던 알라딘의 요술램프 지니가 빈병 요정으로 변신한 쟈니다.



요정 쟈니는 이번 웹드라마<요술병>에서 핵심인물로서 틴탑의 엘조가 열연한 주인공 공병만이 첫 사랑 오소리(강성아 분)를 자신의 여자친구로 만드는데 가교 역할을 하는 빈병 요정이다.



연기자 김도균은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어눌하면서도 능글맞은 성격을 극중 요정 쟈니의 캐릭터에 잘 매칭시킴으로써 전체 극의 흐름을 잘 살렸다는 제작사측의 후문이 있다.



웹드라마<요술병>은 연예 경험이 전혀 없는 초식남 공병만이 첫 눈에 반한 오소리를 여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요정 쟈니에게 세 가지 소원을 말하게 되고, 그 소원을 통해 두 남녀 간의 풋풋한 로맨스가 그려지는 엉뚱 발랄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웹드라마<요술병>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bottle)를 통해 틴탑 엘조(공병만 役), 강성아(오소리 役,) 김도균(요정 쟈니 役)의 주연배우 인터뷰 영상이 선 공개됐으며 주중에 예고편 및 메이킹 필름이 공개될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요술병’이라는 키워드 검색을 하면 채널로 바로 들어 갈 수 있으며, 8월 3일이 첫 방송이다.



*웹드라마<<요술병>> 네이버 TV캐스트 채널

http://tvcast.naver.com/bottle


양동현기자 dhy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주아vs클라라, 男心 녹이는 `D컵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택시 신주아vs소유진, `탱글탱글` 비키니 몸매로 남편心 얻었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제자 폭행 `인분 교수` 구속 "피해자 아버지 찾아와 합의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