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 신곡 `리멤버` 음원차트 올킬 `역시 대표 청순 걸그룹` (사진=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리멤버 에이핑크 리멤버 에이핑크 리멤버



에이핑크, 신곡 `리멤버` 음원차트 올킬 `역시 대표 청순 걸그룹`





그룹 에이핑크의 `리멤버(Remember)`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석권했다.



16일 자정에 공개된 이번 에이핑크 정규2집 타이틀곡 `리멤버`는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 올레뮤직, 지니 등 6개 주요 음원 사이트에 진입 1위를 차지하며 등장했고, 오전 8시 차트 기준으로는 모든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다시 한 번 대표 청순 걸그룹다운 에이핑크의 힘을 보여줬다.



에이핑크의 정규2집 타이틀곡 `리멤버`는 에이핑크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던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작품으로 경쾌한 리듬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으며, 지친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줄 신나는 느낌의 여름 댄스곡이다. 함께 공개된 `리멤버` 뮤직비디오는 여름바다와 요트 그리고 파티가 어우러지면서 지금 당장이라도 에이핑크 멤버들과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한다.



정규 앨범으로는 약 3년만에 돌아온 에이핑크는 `노노노`, `미스터츄`, `러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독보적인 청순, 순수 콘셉트로 데뷔 때부터 대중들에게 어필했으며, 걸그룹으로 두 번째 크기의 팬덤인 1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노노노` 이후 계속 승승장구하고 있고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에이핑크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에이핑크는 16일 쇼케이스를 통해 `리멤버`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이어 1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주아vs클라라, 男心 녹이는 `D컵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택시 신주아vs소유진, `탱글탱글` 비키니 몸매로 남편心 얻었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제자 폭행 `인분 교수` 구속 "피해자 아버지 찾아와 합의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