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리조트 콘셉트의 산후조리원 ‘세인트파크 2호점 파빌리온’이 14일 사명을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로 변경합니다. 사명 변경과 함께 ‘Ultimate Premium Care at Heritage’라는 슬로건을 표방한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는 7성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분야별 전문 의료진 및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클리닉과 프로그램을 더하여 기존 세인트파크 파빌리온(2호점) 보다 완성도를 높인 프리미엄 산후 전문 관리 시스템을 완성했다네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강화를 위해 소비자 프로모션,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며, 이달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객실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네 차례의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생맥주와 같은 신선함을 지켜 낸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밀러 슈퍼 힙합 파티`에 소비자를 초청합니다. 이번 파티는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신나는 음악과 활기차게 보내자는 의도 하에 야외가 아닌 시원한 실내에서 진행되는 ‘인도어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이를 위해 8월 8일 서울 소재 ‘엘루이(ELLUI)’와 9월 4일 부산의 ‘그리드(GRID)’에서 진행됩니다.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중인 산이, 버벌진트, 팔로알토 및 양동근, 허클베리피는 물론 뜨거운 호응 아래 종영한 `언프리티랩스타`의 히로인 치타와 제시가 출연합니다. 밀러는 1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엘루이에서 진행되는 1차 파티 참가자 30명(15쌍, 동반 1인)을 모집하며, 이벤트 참가는 밀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합니다.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베이비리그의 베스트셀러 프로그램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베리 베스트팩’을 7월부터 선착순 300개 한정 판매합니다. ‘베리 베스트팩’은 3D 캐릭터 규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통합발달 영어놀이 프로그램 ‘규리앤프렌즈’와 출시 한 달 만에 초판 완판을 기록한 마더구스 프로그램 ‘싱어롱’이 함께 구성됐습니다. ‘규리앤프렌즈’는 메인 캐릭터인 ‘규리’와 그의 친구들이 겪는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생활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돕고 3D 애니메이션 DVD가 아이들의 몰입을 한층 더 높이고, ‘싱어롱’은 ‘Sing, Move and Play!’를 컨셉으로 마더구스 노래에 흥미로운 스토리와 율동을 더해 온몸으로 영어를 습득하게 하는 신개념 영어 노래 프로그램입니다. 엄선된 12곡의 마더구스 노래 CD, 가사가 담긴 송 북(Song Book)과 노랫말을 스토리로 확장한 스토리북(Story Fun), 신나는 율동과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DVD로 구성돼 있다네요. 베리 베스트팩 구매자에게는 8만 원 상당의 규리앤프렌즈 캐릭터 인형 6종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선착순 300명에게만 한정 판매됩니다.



라이프 스타일-뷰티 브랜드를 리드하고 있는 케이홀 스튜디오(K. HALL STUDIO)가 한국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합니다. 방문자를 위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핫 스타일러’를 운영하며 소셜 네트워크형 쇼핑의 장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데요, 매달 베스트 핫 스타일러를 선정하여 파격적인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커뮤니티 형식의 몰입니다. 오픈 기념 혜택으로 멤버 가입 시 첫 구매부터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고, 케이홀 스튜디오의 캔버스 백을 증정(한정수량)합니다.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합니다. 케이홀 스튜디오는 미국 장인들의 고장인 세인트 루이스의 감성을 기반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젊은 디자이너이자 조향사인 켈리 홀 Kelly Hall과 존 바 John Barr 부부가 설립한 라이프스타일-뷰티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재활의료기기 전문기업 (주)앞썬아이앤씨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하는 ‘국민체력 100’ 체력인증 대표센터인 올림픽공원 센터에 웨어러블 피트니스 밴드 ‘미오 퓨즈’를 공급하며 ‘미오 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미오 퓨즈는 가슴 스트랩 없이도 실제 심전도(EKG) 측정치와 비교해 99% 일치하는 정확성을 보이며, 세계 최초로 1초에 1회 실시간 심박수 측정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국민체력 100’ 체력인증 센터에서 진행하는 근력,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유연성, 민첩성, 순발력, 협응력 등 체력 측정 프로그램 중 런닝머신에서 진행하는 심폐지구력 측정 시 심박수 체크에 활용됩니다. 개인 체력 측정뿐만 아니라 짐볼, 밴드, 아령 등 도구를 활용하는 그룹 트레이닝에서도 미오 퓨즈와 그룹 심박 모니터링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최대 20명의 실시간 심박수, 평균심박수, 최대심박수, 칼로리 소비량을 체크하면서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CJ알래스카연어’가 16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 손호준과 함께하는 연어 미식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연어는 사용하기 어려운 식재료’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브랜드 모델 손호준과 초청된 소비자가 함께 100% 자연산 연어를 그대로 담은 ‘CJ알래스카연어’를 활용한 요리를 맛 볼 예정이며 체험 행사 이후 사인회도 함께 진행됩니다. 또한, 미식회에 참여할 소비자들에게는 연어 캔을 활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평소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연어 요리 팁도 알려줍니다.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인 바슈롬코리아의 ‘바이오트루(Bioture)’가 원데이 렌즈 착용자를 대상으로 일상 속에서 지친 눈에 휴식을 주는 특별한 하루 ‘바이오트루 원데이 쉼(休)’ 클래스를 열었습니다. 현대인의 일상에서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으로 지쳐있는 눈에 휴식을 주는 하루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박준우 쉐프와 함께하는 ‘힐링 푸드 클래스’와 콘택트 렌즈 전문가 이군자 교수에게 듣는 ‘건강한 렌즈 관리법,’ 조성경 요가강사의 ‘눈의 피로를 푸는 페이스 요가’로 구성돼, 참가자들이 눈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클래스를 즐기며 눈에 휴식을 주는 특별한 하루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준우 쉐프는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 소스를 곁들인 연어 스테이크’와 ‘생치즈 가니쉬’ 요리를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네요.



루브르호텔그룹의 4성급 호텔 브랜드 ‘골든튤립’이 국제적 규모의 복합레저단지로 개발중인 인천 영종도에 들어섭니다. 루브르호텔그룹은 채우코리아나㈜가 개발중인 복합건물 ‘영종 버터플라이 시티’ 내 호텔(550실 규모)을 자사의 호텔 브랜드 ‘골든튤립(Golden Tulip)’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특히 영종도 내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한 공항신도시 상업지역에 위치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데 호텔은 운서역 광장과 접해 있고, 공항철도 이용 시, 운서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2개 정거장 거리이며 서울역까지는 50분이면 도착합니다. 골든튤립 호텔은 유럽을 포함한 세계 40여개국에 140여개의 호텔을 보유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네덜란드에서 탄생했으며 2009년 루브르호텔그룹에 인수된 후 루브르호텔그룹의 대표 호텔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해왔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