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첫 만남부터 입술 도장찍은 사연은? `화끈+달달`



‘오렌지 마말레이드’ 배우 여진구와 설현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됐다.



10일 첫 티저 영상 공개로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안방극장의 감성을 두드릴 로맨스의 주인공,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이 화끈하고도 달달한 첫 만남을 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티저 영상에서는 설현이 여진구의 목에 입을 맞추는 장면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드라마를 향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특히, KBS 공식 SNS에서 집계된 조회수만 89만 건을 돌파, 방영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큰 기대감을 짐작케 했다.



그런 가운데 강렬하게 시선을 붙드는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첫 만남 현장은 ‘한낮의 지하철’이라는 배경으로 인해 그 사연에 더욱 호기심이 발동된다. 과연 설현이 여진구의 목에 입을 맞추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지켜보는 이들의 구미를 한껏 자극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여진구와 설현의 첫 만남은 앞으로 두 사람의 인연을 관통하는 중요한 장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간 여진구와 뱀파이어 설현,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이들의 운명적인 로맨스가 과연 어떤 신호탄을 쏘아 올리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잘 어울린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방송 기대된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올 봄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로 순수한 사랑이야기와 더불어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사회 속 차별에 대한 이야기도 깊이 있게 담은 작품이다. 다음 달 15일 오후 10시 35분에 1,2회가 연속 방송된다.(사진=(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