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사진 KBS)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이 `목키스`로 첫 만남을 가졌다.



13일 KBS2 새 금요드라마`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측은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의 예고사진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설현이 여진구의 목에 입을 맞추는 장면이 담겼다. 여진구 설현의 목키스 영상은 KBS 공식 SNS(페이스북 URL: https://www.facebook.com/KBSPR)에서 집계된 조회수만 89만 건에 달했다.



여진구와 설현의 첫 만남 현장은 `한낮의 지하철`이라는 배경으로 인해 그 사연에 더욱 호기심이 발동된다. 설현이 여진구의 `목`에 입을 맞추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측은 "여진구와 설현의 첫 만남은 앞으로 두 사람의 인연을 관통하는 중요한 장면이 될 것"이라며 "인간 여진구와 뱀파이어 설현,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이들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여진구 설현의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판타지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사회 속 차별에 대한 이야기도 깊이있게 담았다. 오는 5월 15일 밤 10시 35분에 1,2회가 연속 방송.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