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에서 순정남 허동구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가 작품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태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솔아 나도 좀 봐줘~”라는 멘트와 함께 커플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태오와 이성경이 장난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절친 사이로 귀여운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동구와 이솔처럼 실제로도 다정다감함이 묻어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 잘 어울린다”, “동구 짝사랑 응원 중! 이솔이랑 잘 됐으면 좋겠다”, “동구랑 이솔이 귀엽다”, “선남선녀다”, “귀요미 케미 커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극 중 강태오는 강이솔(이성경)의 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허동구 역을 맡아 이솔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순정파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강태오는 극 중 일편단심 순애보남으로 활약, 확실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하며 브라운관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해바라기 순애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강태오의 모습은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