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성대` 김현규 교관 진짜사나이 출연 (사진=MBC)



인터넷 화제의 뉴스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이 화제다.



1년 중 살이 찌기 쉬운 계절은 겨울이다. 활동량이 줄어 들어 체중이 증가할 확률이 높다.



미국의 건강포털 웹 엠디는 ‘뱃살을 뺄 수 있는 10가지 습관`을 공개했다.



1.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하루 24시간 중 가장 중요한 식사가 아침식사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점심, 저녁 때 과식을 방지할 수 있다.



2. 간식 시간을 갖자.



배고픔을 참으면 다음 식사 때 과식할 확률이 높다. 때문에 간식 타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단, 칼로리가 높은 음식보다 몸에 좋은 견과류나 과일 등을 먹는 것이 좋다.



3. 개인 접시를 활용하자. 또 식사 시간은 20분 이상 유지한다.



식사 때 마다 개인 접시를 이용하면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뇌가 포만감을 느끼려면 식후 20분 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천천히 식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4.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갖자.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에 머리 싸맬 필요 없다. 그보다 규칙적인 식사로 몸을 건강하게 가꾸자.



5. 식탁에 앉아 음식을 먹어라.



컴퓨터 책상이나 거실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면 과식할 확률이 높아진다. 식탁에 앉아 정량을 접시에 덜어 먹는 것이 중요하다.



6. 허기질 때 식품 매장 방문은 금물이다.



허지질 때 식료품 가게에 가면 먹거리에 대한 충동구매를 유발할 수 있다. 식탐을 덜 느낄 때 마켓을 가자.



7. 물을 마시면서 음식을 꼭꼭 씹어 먹는다.



음식을 꼭꼭 씹어 먹으면 식감도 잘 느낄 수 있고 소화에도 좋다고 한다. 또한 식사 중간 중간 마다 적당한 물을 마시면 과식 예방에 도움이 된다.



8. 저녁 식사 후 양치질 하라.



저녁 식사 후 양치질을 하면 식탐의 유혹을 줄일 수 있고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9. 간식을 먹는다면 ‘미니 식사’처럼 해라.



간식은 지방과 단백질이 적고 복합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을 권한다.



10.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식사 습관을 고치자.



남긴 밥이 아깝다고 다 먹어선 곤란하다. 과식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랩에 싸서 내일 다시 먹는 것이 좋다.



뱃살 빼는 데 좋은 음식 5가지



최근 미국의 여성잡지 레드북(Redbook)은 복부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뱃살을 빼는 데 좋은 식품 5가지를 발표했다.



뱃살을 빼는데 좋은 식품 5가지는 아보카도, 후추, 사과, 아몬드, 각종 베리류 등이다. 특히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은 항산화제와 섬유질도 많이 함유돼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유격 훈련 돌입`



`유격 훈련 돌입`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에이핑크 윤보미,엠버,박하선,이다희,이지애,강예원,안영미 출연



`장안의 화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멤버들이 화생방 훈련에 이어 유격 훈련에 도전한다.



앞서 지난 8일 방송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화생방 훈련이 전파이 탔다.



걸그룹 에프엑스 엠버, 에이핑크 윤보미, 배우 박하선, 이다희, 강예원, 아나운서 이지애, 개그우먼 안영미는 고통 속에 몸부림쳤다. 시청자들은 "너무 안타깝다."고 입을 모았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는 화생방에 이어 유격 훈련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는 입소 면접에서 태권도 실력을 뽐냈다. "8년 정도 했다"며 돌려차기와 옆차기를 선보였다. 윤보미의 놀라운 태권도 실력에 면접관은 "군에서 꼭 필요한 자격을 갖췄다"고 칭찬했다.



그런가 하면 에프엑스(fx) 엠버(대만)는 시청자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힘든 훈련 속 어려운 한국말 이중고까지 더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다른 멤버들도 힘들지만, 엠버는 특히 힘들었다. 한국말도 완벽하지 않은데다 군 용어까지 외워야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것. 엠버는 생활관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교관은 "누구나 힘들기는 마찬가지다"며 우는 엠버를 다독였다. 엠버는 `열심히 하겠습니다. (힘든 일) 견디고 잊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싶었으나 발음이 꼬여 "다 잊으시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엠버는 각개 전투 훈련에서는 남다른 운동신경을 발휘, 조교를 놀라게 했다.



한편,`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꿀성대 김현규 교관(꿀성대 김현규 교관)이 등장해 화제다.



22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이다희, 안영미, 이지애, 엠버, 윤보미의 혹독한 부사관 훈련기가 그려졌다.



이날 여군특집 시즌1에 출연해 화제가 된 꿀성대 김현규 교관(꿀성대 김현규 교관)이 다시 등장, 눈길을 끌었다.



꿀성대 김현규 교관(꿀성대 김현규 교관)은 여군들의 군기를 잡으며 첫 번째 지옥코스인 유격체조를 지휘했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체력훈련과 반복구호에 대한 압박감 때문에 여군들은 눈물을 쏙 뺐다.



이어진 훈련에서도 꿀성대 교관은 이다희의 번호인 ‘128번’을 계속해서 외쳤고 이다희는 번번이 교관의 질문에 대답을 못해 얼차려를 받았다.



장동민 유재석 화제



장동민 유재석 장동민 유재석 장동민 유재석 장동민 유재석



`장동민 유재석`이 화제다.



방송인 장동민이 유재석을 언급하며 뜨거운 눈물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JTBC `속사정 쌀롱`에서는 장동민이 그 어디서도 털어놓은 적 없었던 유재석과의 인연이 공개됐다.



`좋은 팔자`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장동민은 유재석의 팔자 이야기가 나오자 나지막히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힘든 일이 있어서 혼자 마셨다. 안좋은 생각들도 많이 했다. 그때 어떤 사람이 와서 같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다. 안좋은 모습으로 찍히고 싶지 않아 사인만 해드리겠다며 거절하자 유재석도 찍어주는데 니가 뭐냐는 식으로 나오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 말에 나도 모르게 한번도 연락해본 적 없는 유재석이 떠올라 그에게 연락했다. 한번 뵙고 싶다고 부탁했다. 일말의 왕래가 없던 시절이었다. 안좋은 생각을 할 때여서 실례라는 생각을 못했다. 지금이었다면 절대 못했을 일"이라며 유재석과 만남을 가졌던 일을 떠올렸다.



유재석은 흔쾌히 술취한 장동민의 전화를 받고 나섰다고 한다. 유재석의 집 인근에서 만난 그는 "내게 안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보자마자 유재석이 알더라. `아무도 내 얘기를 안들어주는데 국민MC니까 제 이야기 좀 들어달라`고 했다. 말할 사람이 없었다. 고민을 털어놓고 싶다"고 그에게 청했다.



장동민은 "유재석에게 속에 있는 말들을 다 털어놓고나니 열심히 살아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유재석은 한번도 말을 안끊고 다 들어주더라. 내 상황을 감히 이해한다고 하지 않겠다며 섣부른 조언같은 것도 하지 않았다"고 그의 깊은 배려심을 언급했다.



또 "비가 오는 날인데 나는 우산도 없었다. 그런데 유재석이 우산을 씌워주고 큰 길까지 택시를 잡아줬다. 택시 타고 가라며 지갑에 있는 돈을 다 건네더니, 택시를 타고나서 남는 돈은 어머니의 용돈을 드리라고 하더라"며 울컥하는 목소리로 그와의 일화를 털어놨다.



그는 "내가 은혜를 갚아야 할 첫번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 날 이후로 방송에 임하는 자세가 완전히 달라졌다. 인생을 바꿔준 사람"이라고 유재석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장동민은 지금도 사적으로는 연락을 하지 않는 다는 사실을 공개하면서 "라인 타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 일부러 안맞다고 말하고 다닌다"며 유재석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지난해 그가 대상 수상하던 순간도 차마 지켜보지 못할 정도로 애틋한 마음을 가졌다는 것도 고백했다.



유재석과의 일화를 전하며 장동민은 끝내 뜨거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윤종신을 비롯한 MC들은 "역시 유재석"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재현 빌딩 부자 순위 3위?.."시세가 얼마길래.."
ㆍ김준호 적금깨고 4억 빌려 막았다더니? …"일방적 자료"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초아 vs 임지연 19禁 살색 대결…누드톤 의상+볼륨몸매 `후끈`
ㆍ채수빈 누구? 데뷔 2년차에 `파랑새의 집` 주인공 꿰찬 연기천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