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에서 오리온 역으로 열연 중인 박서준의 진짜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에서 `능청`이라는 가면 속에 자신의 솔직한 마음과 생각들을 감추고, 세상 사람들에게는 `오메가`라는 필명으로 얼굴 없는 작가를 자처하는 등 베일에 싸인 배우 박서준(오리온 역)의 행보에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박서준이 그려내고 있는 `오리온`은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는 익살스럽고 세상 걱정 없는 듯 행동하면서도 혼자서는 승진그룹 자료를 모아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러는가 하면 `오메가`라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신비주의를 고수하면서 공개적인 자리에서 그의 열성 팬 인척 연기해 그들의 여론을 확인하는 치밀함을 보이고 있으며, 여자를 만날 때는 `오휘`라는 가명으로 활동한다. 이처럼 그는 서로 다른 이름과 얼굴로 활동하며 양파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런 모습들에 오리온은 "이 험한 세상을 살아가기 위한 보호색"이라고 하지만 그의 속내는 비밀스럽기만 하다. 그가 알고 있는 과거의 진실이 무엇인지, 왜 승진그룹에 접근했는지 등 쉽게 드러내지 않을뿐더러, 픽션과 논픽션 사이 어딘가에 있을 재벌가의 미스터리를 장편 추리소설로 풀어나가기 시작하면서 아슬아슬한 스포일러를 흘려 보는 이들까지도 상상의 날개를 펼치게 한다. 그리고 이런 쫄깃한 전개에는 박서준의 다채로운 표정과 리액션, 연기를 대하는 그의 진정성이 한 몫하고 있다는 평이다.



그런 가운데 쌍둥이 동생 오리진(황정음 분)에 대한 오리온의 마음까지 수면 위로 드러나며 그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 오리온은 오리진이 존홉킨스가 아닌 차도현(지성 분)의 비밀주치의로 남았다는 사실과 차도현을 도와주고 싶다는 그녀의 말에 흔들리는 눈빛을 숨기지 못했다.



이에 그는 혼잣말로 "(차도현과 오리진을) 우연히 만나게 한 게 내 첫 번째 실수, 그 우연을 인연으로 만든 게 내 두 번째 실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든 것이 세 번째 실수, 결정적으로 널 떠나보낸 게 내 마지막 실수"라며 눈시울을 붉혀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 더불어 앞으로 이들을 둘러싼 삼각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승진그룹을 둘러싼 재벌가의 출생의 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킬미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힐미 박서준,과연..""킬미힐미 박서준,박서준 정체는?""킬미힐미 박서준,황정음 좋아하는거야?""킬미힐미 박서준,진짜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승연 판사 송일국, 어떻게 인연 맺었나? `눈길`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강펀치+핵이빨` 이어 이번엔 남양주 어린이집 바늘 학대… 이유가 `황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