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과 박민영의 설렘 가득했던 데이트가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지창욱(서정후 역)이 박민영(채영신 역)을 위한 영화 데이트를 마련해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12일 방송된 11회에서는 정후(지창욱 분)가 자신을 만나고 싶다고 직접 의뢰 해온 영신(박민영 분)을 위해 VIP 영화관을 대관해 데이트를 준비한 모습이 그려졌다.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함께할 순 없지만 등불로 길을 안내하고, 토끼 인형을 통해 대화를 건네는 장면들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다.



또한, 영화를 보며 깔깔대는 영신의 뒤에 앉은 정후 역시 활짝 웃음 짓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는 그동안 무인도에 들어가 혼자 사는 게 최종 목표라고 말하며, 동물 다큐만을 즐겨보던 그가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인해 점차적으로 변화한 면모들을 실감케 한 대목.



무엇보다, 헤어짐이 아쉬웠던 정후가 문을 사이에 두고 영신의 손을 잡는 장면은 영신의 평범한 삶을 위해 그녀를 포기하려 마음먹은 그의 애틋한 심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서로 마주하진 못했어도 손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진 서로의 진심을 느끼는 두 사람의 모습이 여느 사랑에 빠진 연인들과 다르지 않았던 것.



이처럼 누구보다 세상사에 무심하게 살아왔던 ‘힐러’로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사랑에 빠진 남자의 다정하고 달달한 면모를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지창욱의 매력이 회를 거듭할수록 빛을 발하며 보는 이들을 설렘에 잠 못 들게 하고 있다.



진정한 사랑꾼으로 거듭난 지창욱의 모습이 밤잠 설치게 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는 오늘밤 10시 12회를 방송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이지애 `풍만볼륨` vs 이다희 `반전볼륨` 후끈~
ㆍ추성훈 새로 산 `라페라리` 어떤 차?··`19억원` 역사상 가장 빠른 페라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승연 해명 글 공개한 임윤선 누구? `미모+지성` 상금 3억 기부 `깜짝`
ㆍ이다희-강예원-안영미 19금 노출 화보 공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 대박이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