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전문유학원 이지영국유학은 오는 1월 24일과 25일에 각각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6회 영국유학박람회’에 영국대학 담당자 및 패스웨이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이번 박람회에는 영국 명문대학인 리버풀대학교, 헤리엇와트대학교, 코벤트리대학교, BPP 대학교 등의 입학 담당자들이 참가해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인터뷰 기회까지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내신성적(GPA)과 영어성적이 낮아 영국대학교에 바로 입학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패스웨이 전문 그룹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해 대학교 예비과정 및 편입에 대한 자세한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며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하는 패스웨이그룹 중 Into 그룹은 City, Exeter, Newcastle, Manchester 대학교 진학 파운데이션 및 석사 예비과정을 제공하며, CEG는 런던대학교 Queenmary, Goldsmiths, Royalholloway 파운데이션을 과정을 제공한다. Kaplan은 Glasgow, Brighton, Bourmouth, NTIC대학교의 파운데이션, 디플로마, 석사 예비과정을 제공하고, Study Group은 Lancaster, Surrey, Sussex 대학교의 파운데이션, 석사 예비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이지영국유학은 박람회 당일 유학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학생에게 대학별 장학금 최대 500만 원과 대학 지원 수속료 50% 감면 혜택을, 어학연수를 현장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기간에 따라 무료 항공권 및 픽업 서비스, 장학금 및 무료수업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참석자들을 위해 현장추첨을 실시, 영국어학연수 4주 무료 수업권, 이민용 가방, 고급 노트북 가방, 국제영어시험 아이엘츠 교재, 몰스킨 다이어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이지영국유학은 유학전문법인㈜더유학의 자회사로 영국어학연수, 영국유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영국유학박람회에 대한 문의 및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www.uhakfair.co.kr) 또는 전화(서울 02-564-4636, 부산 051-714-4636)로 할 수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