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오늘(2일) 첫방, 장수원 `연기자계의 소시오패스` 기대만발

tvN `미생물`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일 오후 9시 50분 tvN `미생물`이 첫 방송 된다. 미생물은 춤과 노래가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장수원)가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미생`의 패러디물이다.



특히 주연 장그래 역을 로봇연기의 대가 장수원이 맡아 웃음폭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일 장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일이 기다려진다. 요르단, 설마 가게 되는 건 아니겠지`라는 글과 함께 시청률 공약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수원은 종이 한 장을 들고 특유의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의 손에 들린 종이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생` 시청률 넘으면 시청자 100명과 요르단 간다! `미생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이라는 시청률 공약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미생`의 최고 시청률은 8.2%로 케이블 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또한 `미생물`에 함께 출연하는 개그우먼 박나래는 1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장수원의 연기를 언급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박나래는 "로봇같이 계산된 연기를 하는 것 같다. 장수원은 연기자계의 소시오패스다. 감정이 없다. 소름 끼치도록"이라고 밝혔다. 또한 "배우들이 싱크로율을 위해 가발을 쓰는 것은 물론 살까지 찌우고 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사진=장수원 트위터, tVN)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