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원중, 공개열애 8개월 만에 결별…헤어진 시기는?
[박슬기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월19일 한 매체는 복수의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최근 김원중과 김연아가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정확한 결별 시점은 알 수 없지만, 두 사람이 최근 관계를 정리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앞서 3월 김연아는 김원중 선수와 태릉 선수촌 주변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고려대학교 동문인 두 사람은 2012년 태릉 선수촌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갔으며, 같은 장소에서 훈련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이후 김원중은 군 복무 중 근무지 무단이탈 및 마사지 업소 출입 등으로 물의를 빚은 사실이 드러나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한편 8월11일 말레이시아 중국어 일간지 ‘광화리바오’는 ‘김연아가 지난달 결별?’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김연아 김원중은 이미 7월경 비밀리에 헤어졌다”고 익명의 한국 스포츠매체 기자의 말을 인용해 김연아, 김원중 결별을 보도한 바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녕하세요 초아, 다리 ‘쫙’ 벌린 채 고양이 빙의…‘눈 둘데 없네’
▶ [오늘의 컴백] 토이, 그리던 감성 ‘세 사람’
▶ ‘K팝스타4’ 유희열, 샘김-권진아, 7개월 만의 근황 포착…‘많이 컸네’
▶ [★비주얼끝판왕] ‘2014 멜론 뮤직 어워드’ 레드카펫 속 독보적 비주얼
▶ 샤론 테이트 살해한 찰스 맨슨, 연하女와 감옥서 결혼…‘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