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신작 MMORPG게임 `X온라인 : XAOC`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18일(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X온라인’은 지난 1, 2차 CBT에서 유저들에게 몰입도 높은 스토리퀘스트와 PVP, PVE, 던전, 전장 등의 MMORPG의 기본 시스템 이외에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온천과 등불, 결의, 연인, 기도시스템, 제작기능, 물약을 만들수 있는 다도시스템 등 기존 RPG 게임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컨텐츠를 가장 아름답게 구현했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빠르게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X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 배경으로 직업마다 3가지 무기를 다룰 수 있고, 무기 별로 높은 퀄리티의 콤보액션을 표현하여 솔로플레이어의 몰이사냥이나 파티플레이의 극딜사냥, 공격대의 지원사냥 등 유저의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컨텐츠가 `X온라인`의 또 다른 강점이다. 또한 대만에서 RPG게임 순위 1위를 했던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기존 MMORPG의 한계를 뛰어 넘을수 있는 수준 높은 컨텐츠를 가진 게임을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 "할만한 게임은 많지만, 결국 해야할 게임은 `X온라인`뿐이다."라는 유저의 말처럼, "철저히 유저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와 운영으로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 추천, 출석체크 등 이벤트를 통해 참여 유저에게 아이템을 지급하고, 유저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X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X온라인 : XAOC’공식 홈페이지(http://x.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김자옥 빈소.. 김희애, 김자옥 별세 소식에 "무슨 소리냐!" 오열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탈리아 크로아티아 경기, 관중 난동에 크로아티아 감독까지 나서 사과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