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로 유명해진 영국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마블군단에 `닥터 스트레인지`로 합류한다.



28일 미국영화전문지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코믹스를 대표하는 인기 슈퍼히어로 중 한 명으로 일찌감치 영화화된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 토르 등을 뛰어넘는 지구 최고 능력의 소유자이자 마법사다.



그동안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화를 추진해 온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주인공을 놓고 고심 끝에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낙점했다는 후문이다.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아직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 날짜를 확정하진 않았지만 2016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 출연을 결정하면서 마블 유니버스는 한층 진화할 것으로 보인다. `어벤져스`에 이어 올 여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외형을 확장한 마블은 `닥터 스트레인지`로 이야기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BBC드라마 `셜록`과 `닥터 스트레인지` 촬영 일정을 조율하며 영화 촬영을 준비할 예정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오 기대된다",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베니 진짜 좋아",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완전 팬이에요",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은 언제 나올까?",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 "내가 죽으면 뜰 노래"
ㆍ故신해철의 유언장 "다음 생에서도 당신과 어떤 인연이든 만나고 싶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화보] 박시현 언더웨어 화보.. 레이싱걸다운 몸매 과시
ㆍ[이슈N] `아이폰 역풍` 삼성‥"SW·IoT가 살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