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이영표 해설위원의 프랑스 예언이 또 다시 적중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프랑스는 1일 오전1시(한국시각) 브라질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나이지리아와의 16강전에서 2대0 승리를 거두며 8강을 확정지었다.





이날 경기에 앞서 KBS 브라질 월드컵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예상스코어 이벤트에서 이영표 해설위원이 정확한 스코어를 예측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표 해설위원은 "데샹 감독이 프랑스를 바꿨다"라는 멘트와 함께 프랑스의 2대0 승리를 예언했다.





특히 이영표 해설위원은 중계 도중 "나이지리아가 실책으로 골을 먹을 가능성이 높다"라고 말했고, 실제 경기에서 나이지리아의 골키퍼 빈센트 옌예마의 실책으로 프랑스가 득점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영표 프랑스 예언에 많은 누리꾼들은 "이영표 프랑스 예언, 스코어까지 완벽하네 2대0으로 끝날 때 소름 끼쳤다" "이영표 프랑스 예언, 초롱도사 또 접신했네? 경기 분석력은 신의 경지" "이영표 프랑스 예언, 문어 영표 돗자리 깔아도 되겠네" "이영표 프랑스 예언, 남은 경기도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