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화제를 낳았던 `별에서 온 그대`가 종영했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마지막회는 지구를 떠났던 도민준이 천송이와 다시 만나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됐다.



`별그대`에서 천송이 역을 맡아 연타석 홈런을 친 전지현은 종영과 함께 소감을 밝혔다.



전지현은 드라마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8일 "별그대가 상상 이상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행복했다"고 전했다.



이어 "천송이로 5개월을 살면서 시청자들과 기쁨, 슬픔을 함께 나눴다는 점이 배우로서 큰 보람이었다"며 "여러분 마음 속에 천도 커플이 오래 남길 바란다"고 덧불였다.



전지현 종영소감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지현 종영소감, 그동안 수고했어요~" "전지현 종영소감, 천송이는 전지현 아니면 못한다" "전지현 종영소감, 다음 작품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그대`는 종영했지만 결말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설전이 벌어졌다.



영화 `시간여행자의 아내`와 유사하다는 주장이 나온 것이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2009년 개봉작 영화 `시간여행자의 아내`는 교통사고 후 본의 아닌 시간여행을 하게 된 남자가 죽은 후에도 계속해서 아내 앞에 나타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남자는 죽기 전 여러 번의 시간여행을 통해 미래의 아내를 만났다.



영화 속 주인공들의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이 도민준과 천송이의 만남과 유사하다는 의견이다.



실제로 `별그대` 마지막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은 천송이(전지현 분)을 만나기 위해 `웜홀`을 통해 시공간을 초월해 지구로 돌아왔으며, 도민준은 지구에 영원히 남지는 못하지만 `웜홀`을 통해 지구와 본래 살던 별을 오가며 천송이와 만날 수 있게 됐다.



별그대 결말이 `시간여행자의 아내`와 유사하다는 주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결말, 시간여행자의 아내와 유사하다니.. 끝난 드라마 가지고 난리네.", "시간여행자의 아내와 별그대 결말 표절은 작가만 알겠지", "시간여행자의 아내, 별그대 결말 비슷하긴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영화 `시간여행자의 아내`)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함소원 중국 부호와 결별, 수백억 상당 결별 선물 거절 `장웨이 재산이 얼마길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228대란 또 시작? 이통사 영업정지 앞두고 최후의 보조금 폭탄 지급!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