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재석이 신봉선의 코수술을 폭로했다.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유재석은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신봉선은 새해 결심했던 일을 드디어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미선은 "신봉선이 넘어져서 코가 부었나보다"며 감싸줬지만, 유재석은 "넘어진 것 치고는...코가 우뚝 솟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봉선은 민망한 듯 고개를 숙였다. 또한 유재석은 "예능하는 친구가 마음껏 웃을 수 없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멀리서 보고 피노키오인줄 알았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봉선 코성형 정말 코가 우뚝 솟았다" "신봉선 코성형 역시 개그맨들" "신봉선 코성형 그래도 저렇게 말하는 건 좀 별로인 것 같다" "신봉선 코성형 코가 우뚝 솟았다는 말에 바닥굴렀다" "신봉선 코성형 붓기 가라앉으면 예쁠듯" "신봉선 코성형 연휴에 했구나" "신봉선 코성형 왜 했지? 예뻤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함소원 중국 부호와 결별, 수백억 상당 결별 선물 거절 `장웨이 재산이 얼마길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228대란 또 시작? 이통사 영업정지 앞두고 최후의 보조금 폭탄 지급!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