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키스신'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화제…16회 예고는?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가수 성시경이 부른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2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OST Part7 성시경의 자작곡 '너의 모든 순간'은 벅스 뮤직,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다음 뮤직 등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도민준(김수현 분 )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키스신에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온 이후 시청자들에게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한 가운데 포털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애절한 가사와 성시경의 호소력 짙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극중 김수현과 전지현의 운명적인 사랑에 시청자들의 가슴을 올리는 명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시경의 곡 이전에 '별그대' OST는 린의 'MY Destiny'부터 케이윌의 '별처럼',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 효린의 '안녕' , 저스트 '아이 러브 유', 허각 ''오늘 같은 눈물이''까지 발매되는 모든 음원들이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기염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별그대 16회 예고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의 다정한 데이트 장면이 그려진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