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 www.tgif.co.kr)가 27일부터 평일 오후3시부터 6시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의 Sweet Tea Time 메뉴 3종을 운영합니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스윗 티 타임 메뉴는 달콤수다, 상큼수다, 시원수다의 3종 세트로 운영되며 메뉴는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여유와 편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간단 메뉴로 운영됩니다.



달콤수다세트는 TGI프라이데이스의 대표 디저트 메뉴인 브라우니 옵세션과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고, 1천원 추가 시 TGI프라이데이스의 키즈 음료 5종 중 1개 메뉴로 변경이 가능.

상큼수다세트는 TGI프라이데이스의 에피타이저 메뉴(본리스 윙, 후라이드 머쉬룸, 잭 스트립, 버팔로 윙) 중 1개 메뉴와 에이드 2잔을 제공합니다.

시원수다세트는 400CC 맥스 생맥주 2잔과 .나초칩을 제공한다. 가격은 상큼수다세트 6천원, 시원수다세트 5천원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이번 Sweet Tea Time 메뉴는 식사로는 부담스러운 시간에 카페형 의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운영을 통해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여유와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라고 밝혔습니다.



TGI프라이데이스의 Sweet Tea Time 메뉴는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TGI프라이데이스 26개점에서 운영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운영이 제외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진표 아내 윤주련 누구?, `아빠어디가2` 여전한 미모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애 엄마 맞아?"
ㆍ1월 소비자심리지수 109‥`35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