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 1년 간 경기용 레이싱복과 팀복 일체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연예인 김진표가 활동하는 쉐보레 레이싱팀은 2007년 국내 최초의 자동차 회사 자체 팀으로, 5년 연속 종합 타이틀 성적을 거둔 팀. 선수 겸 감독 이재우를 필두도 정통파 레이서와 연예인 레이서로 이어지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통해 국내에서 익스트림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블랙야크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번 만남은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김정배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후원은 블랙야크 제품의 고 기능성을 강조해 전문적이고 익스트림한 브랜드와 제품의 이미지를 확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새로운 분야와의 만남이 단순한 후원을 넘어 아웃도어 브랜드와 모터스포츠의 명성을 이어가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 6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에서 우승하며 팀 통산 6번 째 우승을 거뒀습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쉽은 프로 레이싱 팀과 국내 최고 기량의 선수가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챔피언십 대회로 경기는 오는 10월까지 이어집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엄지원이 오영욱과 열애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아버지 엄이웅 때문!
ㆍ김준희 8살연하 남자친구 사진공개?‥트위터에 올라온 이 사람?
ㆍ간헐적 단식에 소개된 타바타 운동법!..나도 도전 해볼까?
ㆍ윤후 이행시, 순수 19금? "윤민수 아빠는 후를 낳았다"
ㆍ금감원, 불법 대부업 55개사 적발..수사 의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