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 쌍박TV 축제!! (사진 = `쌍박 TV`예고편 캡처)



2NE1 그룹 소속 두 코믹 커플 산다라박과 박봄의 `쌍박TV` 예고편이 장안의 화재다.

11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한 `쌍박 TV` 예고편을 공개했다.

`쌍박TV`의 쌍박은 산다라박과 박봄 모두 성이 `박씨`이라는 점에서 나온 이름으로, 산다라박과 박봄은 `쌍박TV`를 통해 2NE1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2NE1의 홍보부장으로 팬들과 소통해 온 산다라박은 이번에는 박봄을 홍보팀에 영입해 `홍보끄나플`이라고 명명하고 사이좋은 투샷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자타공인 2NE1의 개그콤비 산다라박과 박봄의 코믹하면서도 편안한 연기가 한층 빛을 발하고 있다.

두사람의 흥미로운 홍보 활동은 2NE1 유튜브 공식 채널, YG공식블로그, 2NE1 공식라인, 네이버 TV CAST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8일 `폴링 인 러브`를 발표하며 1년 만에 컴백한 실력파 아이돌 2NE1은 공개 당일 국내 음원 차트 1위 올 킬은 물론 7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그들의 미친 존재감을 다시금 확인 시켰다.

최근 2NE1의 소속사 YG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주 1회 음악 방송 출연을 철회하고 YG 소속 가수들의 음악 방송 횟수를 늘이겠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기에, 이제는 M.net `엠카운트다운`과 MBC `음악중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될 것 같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바이 흔한 국민차, "길바닥에 아파트 몇 채가 지나가는거야"
ㆍ이하이 "얼굴 때문에 무서워 보이는 건가?" 4차원 매력~
ㆍ`제2의 오원춘` 용인 살인사건 자수한 10대, 처벌 수위는?
ㆍ김나운 빚보증 때문에 출연료압류 "친구 보증섰다가 천만원 넘게 갚아"
ㆍ7월 기준금리 2.5%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