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를 통해 K팝 열풍의 새로운 주역으로 거듭난 B.A.P(비에이피)가 데뷔 500일 기념 화보집을 출시하며 화보집의 커버컷과 페이지컷을 공개했다.



B.A.P가 1년 만에 출시하는 세 번째 공식 화보집 ‘RECORDING TAKE 3’ 에서는 독일 ‘Remarkable Awards 2012’에서 ‘올해의 노래’에 선정되며 B.A.P의 진가를 알린 ‘NO MERCY(노 멀씨)’부터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 13개국 석권,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및 독일, 대만, 말레이시아 K팝 차트 1위에 빛나는 ’ONE SHOT(원샷)’앨범까지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B.A.P의 1년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출시 발표와 함께 3일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B.A.P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마토키를 색다른 텍스처로 형상화하고 있으며 공개된 페이지컷에서는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장난기 가득한 B.A.P의 모습과 촬영한 화면을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여러 컷에 나눠 담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는 이번 화보집을 통해 그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상남자 B.A.P의 무대 뒤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B.A.P 화보집만의 특징인 각 장을 브로마이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고 있다.







총 92페이지에 달하는 B.A.P의 세 번째 공식 화보집 ‘RECORDING TAKE 3’는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3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앙카 구속영장 발부, `대마초 흡연` 혐의‥공급책 최다니엘은?
ㆍ원정스님 체포, 박근혜 대통령 `억대 굿판` 주장 혐의
ㆍ[단독] 변두섭 예당 회장 사망, 그는 누구?‥연예계 애도 물결
ㆍ유령이 한 주차,"과연 사람이 할수 있을까?"
ㆍ손맞잡은 현오석-김중수··"정책공조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