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rrival]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센제 바이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5종
[이송이 기자] 에르메네질도 제냐 가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 ‘에센제 바이 에르메네질도 제냐(Essense by Ermenegildo Zegna)’ 향수 5종을 출시했다.

‘에센제 바이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최고급 신사복 라인 ‘꾸뛰르 컬렉션(Couture Collection)’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으로 관능적인 남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매혹적인 향수다.

에센제 컬렉션은 이탈리안 베르가못, 시칠리안 만다린, 자바네스 파출리, 인도네시안 우드, 플로렌틴 아이리스 등 5종류의 시그니처 향수로 구성됐으며 각 향수마다 원료를 공급받는 곳이 서로 달라 각각의 향수가 서로 유니크한 향을 표현해 준다.

칼라브리아(Calabria) 지역에서 재배한 이탈리안 베르가못(Italian Bergamot) 향료는 에센제 향수 컬렉션 모두에 사용되어 ‘제냐 베르가못’이라고 불리며 서로 다른 5종의 향수를 하나의 향수 컬렉션으로 묶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하우스는 에센제 향수의 원료로만 사용하기 위해 특별히 재배하는 이탈리안 베르가못 경작지를 운영해 에센제 향수의 특별함을 더했다.

에센제 향수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최고급 신사복이 최고의 섬유와 천만을 사용해 상징적인 패션 컬렉션을 만들듯이 최고의 향수 원료를 사용해 이국적인 에센스를 발산하는 향수를 만들어 냈다.

에센제 컬렉션의 향수 병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향수병 정면에는 각 향수의 시그니처 향을 컬러 띠로 표현한 제냐 맞춤 원단 라벨로 마감하듯 디자인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성유리, 청담동 쇼핑 현장 포착 “원조 여신의 위엄!”
▶ ‘말춤녀’ 고원희, 싹둑 자른 단발에 반전 매력 “물씬~”
▶ 박한별 언더웨어 화보, 농염하게 피어난 붉은 장미의 유혹
▶ 이효리,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클럽 메이크업 '펑키+유니크'
▶ “연말 모임, 속옷부터 챙기자!” 섹시 VS 큐트, 언더웨어 선택법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