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BEE 2012' 개최, 한일 콘텐츠 및 비지니스 교류의 장으로 마련!
[연예팀] 2012 한일교류종합전(KBEE 2012)이 일본 오사카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2012 한일교류종합전(KBEE: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은 한국과 일본의 콘텐츠 및 연관 산업계 비지니스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KBEE 박람회에서는 현지 일반 참관객과 유력 바이어, 투자가들을 대상으로 '2012년 한류의 현재'를 선보이며 홍보 전시와 부대 행사가 다채롭게 다뤄졌다.

KBEE 2일차인, 15일에는 한일교류종합전의 공식 홍보대사인 JYJ와 박효신이 '공식 개막식'에 참여해 KBEE의 포문을 열었다. 또한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른 남성 6인조 아이돌 그룹 VIXX 등 K-POP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KBEE 3일차인, 16일 오전에는 한류 스타들이 내 놓은 25여점의 애장품을 한류스타들의 특별 메시지 영상과 더불어 소개 되는 '한류스타 애장품 전시 및 자선 경매'가 진행됐다.

이어 브라운아이드걸스, 윤일상 등의 실력파 아티스트을 품고 있는 소속사 '내가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해외 공개 오디션 'NEXT K-POP STAR AUDITION IN OSAKA'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3일 내내 이뤄지는 '한류스타 보도사진전'은 정상급 한류스타들의 생생한 현장을 담아 35여점을 전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시장인 인텍스(Intex) 중앙에 마련된 한류홍보관에서는 전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은 한류의 어제와 오늘, 내일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장으로 꾸려져 현지인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한편 'KBEE2012'는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16일 오후 5시에 막을 내린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