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건은 강서구 염창동 소재의 아파트 물건으로 염창초등학교 남동쪽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9호선 등촌역이 6분거리에 있는 역세권 물건이고 가까운 거리의 버스정류장과 차량의 출입이 무난해 교통여건이 매우 양호하다고 판단된다. 한강과도 가까이 있고 총 15층 중 13층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한강조망권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주변은 염창, 연동 초등학교와 아파트 단지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양호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추천 경매물건] 강서구 염창동 아파트 전용 84.97㎡, 4억1600만원

매매시세는 4 6000만원에서 5 3000만원대로 형성돼 있어서 현재의 최저가에 근접하게 낙찰 받는다면 실거주용으로는 적합하나 투자용으로 접근하려면 유찰을 1회 정도 더 기다려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된다.


현재 법원임차인조사결과 임차내역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관리비도 전액 체납된 상태기에 실질적인 임장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된다. 신한은행의 근저당이 말소기준권리로 국민은행의 근저당권이 하나 더 설정돼 있으나 말소대상이다.

* '한경닷컴 경매'(http://auction.hankyung.com)에서 경매물건 검색, 물건 상세 정보, 현장보고서, 경매일정 및 낙찰통계 등 경매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