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손을 다시 한번 떨리게 만드는 종목을 발견했다. 지금부터 이전 큐로홀딩스 34% 수익을 능가할 4월 최대흑진주를 긴급 제시한다. 이번 파동은 말 그대로 어마어마할 것이며, 수백조 신규시장 장악을 독점적으로 하고 있는 종목이다.

전세계적으로 유가급등에 의한 시장분위기가 업종실적악화로 나오고 있는 가운데 대체에너지 관련주에 국내 거의 모든 기업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확실한 기술력과 진입장벽까지 깔끔하게 깔아 놓은 종목이다.

1000조원시장을 장악할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대체에너지 시장의 핵심주력종목으로 4월부터 부각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주가움직임이 일촉즉발의 급등을 준비하며 꿈틀거리고 있는 시점입니다.

차세대 미래신기술이라고도 볼 수 있는 해당종목의 핵심기술은 국내 그 어떤 기업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발전력을 보이고 있으며 국내 대표 대기업들 조차도 해당종목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향후 10년 이내에는 해당종목을 제외한 그 어떤 기업도 대체에너지시장 진출에서 수익성이나 장악력을 보이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오직 이 종목만이 해당시장에서 독점적 매출구조를 가질 것이 확실시되고 있다.

이에 따른 실적 증가폭이 2012년 1분기기준으로 사상최대실적 2012년 총실적이 역대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에 따른 주가 파급효과는 상장 이후 최대신고가까지의 랠리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기막힌 시점이다.

하지만 아직 주가는 바닥권수준으로 주봉상의 주중박 기법에 따른 완벽한 맥점 패턴이 출현한 가운데 시세가 이어 시작된다면 곧 신고가로 직행할 정도로 급등에너지가 치솟고 있어 지금 당장 잡아놓지 못한다면 4월 주식투자에 있어서 땅을 치고 후회할지도 모른다.

또한 이미 세계 최고의 기술을 기본으로 한 매출폭증이 진행되는바 4년 연속 흑자추세에 외형성장이 본격화되는 펀드맨탈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600%이상의 유보율을 바탕으로 한 자산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핵심가치주이다.

한마디로 수백조원 시장 독점과 대기업의 전폭적인 지원 및 제휴 러브콜 그리고 환상적인 주중박 맥점에 위치한 절대적 승부주로써 완벽한 펀드맨털구조의 탄탄한 가치까지 인정받고 있는 해당종목이 현재의 수천원대 초저평가 국면임을 잊으면 안된다.

원금회복과 부자가 되는 성공투자의 길은 확실한 승부종목 1개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바로 이 종목이야말로 운명 같은 최고의 종목이라고 자신하며, 여러분의 계좌를 4월 내내 불려줄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
2시 주목! 이 종목 터지면 아무도 못 잡는다!
[인기 종목 게시판]
안철수연구소/테라리소스/온세텔레콤/모나리자/우수AMS/신라에스지/엔피케이/국제디와이/우리들제약/신일산업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