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부탁해요 캡틴’ OST ‘SKY’로 안방극장에 달콤한 보이스 선물
[양자영 기자] ‘슈퍼루키’ B1A4가 SBS 새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 OST로 참여한다.

1월4일 ‘뿌리 깊은 나무’ 후속으로 첫 방송 예정인 ‘부탁해요 캡틴’은 지진희, 구혜선이 주연을 맡아 파일럿의 성장기를 비롯하여 승무원, 관제사, 정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국내 최초 항공 드라마다.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드라마 메인 타이틀곡을 책임지게 된 B1A4는 ‘봄날’, ‘달자의 봄’, ‘성균관 스캔들’, ‘피아노’ 등 국내 인기 드라마의 디렉터이자 명품 작사가인 루이와 일본 비잉(Being) 뮤직 소속 작곡가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민성의 공동 작품인 OST 타이틀곡 ‘Sky’로 안방극장에 달콤한 보이스를 전달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부탁해요 캡틴’ OST 음반 제작사 관계자는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OST 가창자를 B1A4로 염두하고 진행했을 정도로 B1A4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B1A4의 달콤하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가 주는 음악적 효과가 드라마에 큰 힘을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1년 최고의 신인이자 2012년 최대 유망주로 손꼽히며 팬들과 음악 관계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B1A4의 ‘Sky’는 1월4일 ‘부탁해요 캡틴’ 첫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멜론, 도시락, 네이트, 싸이월드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최효종 “싸인 좀 골라주세요” 4차원 돋네~
▶ 김숙, 보톡스 부작용으로 보조개 실종? 점쟁이 때문에 ‘낭패’
▶ '안녕하세요' 남편보다 개? 무뚝뚝 부부 '개만도 못한' 사연 공개
▶ 이현 음원판매액 100억원 달성, 2010~2011 발표곡만으로 얻은 쾌거
▶ 정우성-한지민, 아찔-자극 보다 더 두근대는 풋풋한 베드신 공개 ‘빠담빠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