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금 반값으로 자이아파트 혜택분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건설은 일산동구 식사동에 계약금20%만 납부하면 입주가능하고 중도금 60%에 대하여 3년간의 이자를 일시불로 지원하며 잔금20%에 대해 유예가 가능해 164㎡(구49평형) 아파트를 1억정도면 입주할 수 있어 전세 반값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있다.
일산 '자이 위씨티'는 지하2층~지상30층 43개동 4683가구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로 서울 접근성이 편리하고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에는 대한민국 상위1% 인재가 모이는 고양국제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등학교, 중학교, 초등학교에는 원어민 교사 지원으로 최고의 명문학군으로 떠오르고있다.
강북 유일의 국제고등학교는 위씨티 시행사가 600억원을 들여지은뒤 교육청에 기부 했으며 총24개 학급 600명규모로 입학정원 20%고양시 거주자에 할당 했고 또한 자율형공립고인 저현고와 동국대 의생명과학캠퍼스, 동국대 약학대 개교와 한의대 본과이전(예정)으로 이어지는 명품아파트에 명품학군이다.
대중교통의 혁명 GTX광역급행열차 일산~강남 22분 확정됐고, 서울 문산간 민자고속도로도 확정되어 2017년 완공예정이며, 경의선 백마역, 풍산역 ,지하철 3호선 마두역과 가까운데다 일산IC,고양IC 또한 인접해 있다.
경의선 복선전철 파주문산~서울상암DMC구간 개통으로 서울-일산 30분 시대가 열렸고 외곽순환고속도로 고향IC와 파주 서울을 있는 310번도로 자유로 일산IC등이 인접해있고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서울접근성(30분)이 탁월하다. 광역버스 교통망도 우수한 편이다.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인근에 동국대병원, 국립암쎈타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일산 아람누리아트홀,현대백화점,이마트,킨텍스,코스트코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집 값이 바닥인 지금이 내 집 마련의 적기로 혜택이 많은 일산GS자이를 노리는 것도 좋은 기회이며, 이미 일부평형의 아파트는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상담문의:031)969-0230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하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