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지켜줄게’ 첫 선 직후 음악 차트 석권 ‘JYJ파워 입증’
[양자영 기자] JYJ 멤버 김재중의 SBS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삽입곡 ‘지켜줄게’가 첫 선을 보이자마자 대박 조짐을 보였다.

8월10일 방송된 ‘보스를 지켜라’ 3회를 통해 첫 공개된 ‘지켜줄게’가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인기 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보스를 지켜라’에서 극중 재계의 프린스 차무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재중은 JYJ의 자작곡 및 월드 투어 총감독 참여 및 싱어송라이터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답게 드라마의 멜로선을 책임질 테마송을 직접 불러 여심 공략에 나섰다.

현재 그의 자작곡 ‘지켜줄게’는 네이버 뮤직과 다음 뮤직, 그리고 싸이월드 뮤직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3대 포털을 점령했고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 및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는 앞서 히트를 기록한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과 박유천의 ‘너를 위한 빈자리’에 이어 JYJ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김재중은 “다가갈수록 멀어지기에 더욱 지키고 싶은 사랑을 노래에 담았다”며 “유쾌한 스토리 안에 시작되는 네 남녀의 묘한 사랑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JYJ는 8월12일부터 열흘간 월드 투어 콘서트 기간에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전시하는 사진전 ‘MINE’을 인사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사진제공: 프레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인성, 일본 팬미팅 성황리 마쳐 “바람 피라고 했는데, 안피셨네요”
▶ ‘여인의향기’ 이동욱, 로코킹 10종 세트 ‘천만볼트 마성’ 발산!
▶ 이정민 득남, 육아-몸조리 병행하며 MBC 복귀 준비중
▶ 김윤아, 당당함은 피부에서? 백자 피부 ‘자체발광~’
▶ 박재범-권리세, 화보 통해 섹시+건강미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