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E:A(제국의아이들)의 황광희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성형 수술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황광희는 24일 MBC 예능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쟁쟁한 선배들 앞에서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넘치는 끼를 유감없이 발휘한 황광희는 아이돌 그룹으로써는 쉽게 밝히기 힘든 ‘성형’ 사실을 “엄마가 가수하려면 잘생겨야한다면서 고쳐주셨다”고 재치 있게 공개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이마의 성형 부작용으로 감각이 없다"고 폭탄 발언, 함께 성형에 대해 이야기 하던 개그우먼 조혜련도 힘을 보태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꾸밈없고 밝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솔직한 아이돌’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황광희는 쏟아지는 질문 세례에 시종 일관 솔직하고 명쾌한 대답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며 모든 이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황광희는 연기자 김나영을 닮은 특이한 말투로 시선을 끌었으며, 또한 남성미 충전한 ‘이별 드립’ 무대와 걸 그룹 f(x)의 ‘NU 예삐오’까지 완벽하게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황광희와 함께 세바퀴에 출연한 ZE:A(제국의아이들)의 막내 동준은 평소 축구 우상인 유상철 앞에서 골 트래핑과 골 세리머니로 화려한 공중 돌기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황광희는 “성형 사실이 공개되면서 솔직해서 좋다는 분도 계시고 반대 의견을 가진 분들도 계시더라. 이번 방송을 통해 제가 직접 말하는 ‘성형’에 대해 들으시면 저를 이해해주시는 분이 더 많아지실 거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예능 새싹’으로 거듭나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웃음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ZE:A(제국의아이들) 황광희, 김동준과 포미닛의 현아, 허가윤, 김흥국, 김경식, 유상철, 이비아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으며, 특히 현아는 특유의 골반 섹시 댄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