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제우스’는 투자 의견을 통해 다음과 같은 종목을 제시하였다.

지금까지 모든 종목 다 필요 없고 지금 이 시간 이후 이 종목부터 결사적으로 매수하기 바란다. 당신이 늘 꿈꾸던 큰 부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 이 글을 보는 이 순간이 어찌 보면 부자로 가는 인생의 기로에 선 행운의 날이 찾아온 것이다. 그만큼 중요한 종목이니 돈 안 되는 종목으로 마음 고생 말고 지금 바로 이 종목으로 갈아타기 바란다.

일반적인 상식으론 전혀 상상하기 힘든 어마어마한 부를 창출해줄 종목이며 기회는 순간임을 명심하라. 이 종목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초특급 극비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조만간 최첨단 IT산업에 뜨거운 감자로 부각될 것인데 그 이유는 동사의 주력제품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통한 고부가가치 응용제품까지 생각해 보면 일반인의 상식으론 전혀 상상하기 조차 어려운 매출 규모와 사상최대 실적은 기본이고, 심지어 동사의 현재 시가총액 정도의 수배에서 수십배 이상의 이익실현도 가능하다는 분석이다.

말로만 제2의 조선선재, 제2의 이미지스가 아닌 실제 가능한 내용과 조건을 완벽하게 완비한 종목이기에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아주 작은 재료 하나만 살짝 노출되어도 매수하고 싶어도 전혀 매수할 기회 조차 얻지 못하고 바로 연속 점상한가로 치닫게 되며 상상하기 힘든 사자주문으로 굳게 문을 닫고 한달 이상 급등의 기쁨을 안겨다 줄 종목이라는 것이다.

동사는 전세계의 IT산업의 혁명적인 초대형 메가톤급 특급 기술을 보유한 만큼 국내 4대 일간지는 기본이며 각종 TV, 라디오, 언론매체, 인터넷, 경제지, 경제주간지는 물론 로이터, AP통신, 블룸버그 등 해외언론에서 조차 헤드라인 뉴스로 대서특필되어 나올 재료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동사가 보유한 신기술은 과거 IT산업의 근간을 뒤바꿀 수 있는 어마어마한 재료라는 점이다.

이러한 극비 사항은 조만간 나올 것으로 확인되었다는 점에서 요즘같이 힘들고 지치기 딱 좋은 장에 초라하기만 당신의 계좌를 최소 수백%의 수익을 기록하게 될 인생 역전의 계좌로 바꿔줄 꿈의 급등주인 것이다.

국내 상위 1%의 초고수는 이미 그러한 사실을 입수하여 대대적으로 매집을 시작하였으며 세계 1등 투자자인 “워렌버핏”에게 물어봐도 그가 먼저 투자하려 달려들 것이 뻔하다. 그만큼 자신감 넘치고 확신 있는 종목이기에 지금 이순간을 놓치면 절대 안 된다는 것이다.

긴 말이 필요 없다. 당신이 이 글을 보게 된 점만으로도 부자로 갈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는 것이며 이제 그 기회를 현실화 시키기만 하면 된다. 진정한 부자는 부의 축적의 기회를 보면 반드시 현실화 시킨다. 당신이 재물운이 따르는 사람이라면 이 글을 보자마자 이 종목을 사 모으기 시작하고 있을 것이다.

이 글을 보고도 실현 시키지 못한 자는 영원히 부자의 자격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며 지금 이 순간이 당신의 인생에서 부자가 되느냐 마느냐 절대 절명의 순간임을 명심하라. 시간이 얼마 없기에 다급하게 이 글을 남긴다.

1. 해외자본이 주목하는 꿈의 신기술!
전세계적으로 앞다투고 있는 IT 산업의 근간을 뒤바꾸게 될 꿈의 신기술을 동사가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세계 바이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고 특히 국내 최초이며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다.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도 탐내는 고도의 꿈의 신기술이며 미래지향적 IT제품에 필수이며 그 응용분야까지 적용해 보면 동사는 가만히 있어도 전세계 돈을 쓸어 모으게 된다는 결론이다. 마치 MS사와 애플사처럼 말이다.

2. 계좌를 단숨에 수 십 배로 늘려 줄 황금주!
미리 말하지만 쓰레기 같은 허접한 몇 백원짜리 주식으로 자칫 잘못하면 상장폐지 되어 당신의 소중한 자산을 아예 없어지게 만들지도 모르는 매 순간 마음 조리는 조마조마한 주식이 절대 아니다.
그러나 사자 마자 계속 급등하여 얼마까지 오를지 몰라 언제 팔아야 하나 기쁨이 벅차 오르고 매일같이 엔돌핀 과다 분비로 흥분된 마음을 가누기 힘들 것이다.

지금 현재 세력의 매집 형태로 보아 현 주가 대비 수 배 아니 수 십배 이상 급등시킬 기세임에 틀림없다. 심약하고 지친 개미들의 물량을 세력이 모두 장악한 상황이므로 이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올해 큰 돈을 벌 운명이라면 동사의 주식만큼은 반드시 계좌에 존재해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 당부를 드리면 절대 혼자만 알고 있기 바란다.

심지어 남편이나 부인, 자식에게도 소문내지 말라. 소문난 순간 세력이 노하게 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제우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927) : 시세분출 연료충전 현 장세 초특급 폭등주!
◎ 페라리 (☎ 060-800-4300 ▶ 1번 ▶ 372) : 초단기 1000% 상승신화 이번에 깨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바른전자/케이씨에스/이미지스/삼영홀딩스/한일이화/배명금속/우리금융/대창/SBS미디어홀/핸디소프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