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코스닥이 다시 강렬한 시세 폭발을 내고 있다. 그 동안 억눌린 시세를 분출시키며 다시 한번 뜨겁게 테마주들이 폭발적 시세를 내고 있는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은 또다시 세력들의 눈속임에 속아 수익을 제대로 내지 못하고 오히려 엉뚱한 종목에 들어가서 물려서 크게 고생만 하는 투자자들이 아직도 많다.

필자의 최근 추천주들이 연일 폭등하며 투자자들의 환호성과 감사의 인사를 무수히 받는 필자로서는 이런 급등 잔치에 합류하지 못하는 분들을 보면 무척 안타깝고 한탄스러울 뿐이다.

지금은 숲보다 나무에 집중하면서 좋은 재목을 골라 담아가기만 해도 큰 시세 폭발이 나올 수 있는 장세다. 그럼에도 꼭 개인들은 급등 이후 큰 시세를 내는 것을 눈으로 다 확인하고 여기저기서 추천이 나온 다음 그때서야 매수해 볼까 하는데 그런 식으로 투자해서는 절대 큰 수익을 거둘 수 없다. 더군다나 그런 패턴이 진행 후에 따라 들어가봐야 세력들에 총알받이만 되는 경우가 허다하고 매번 수익은커녕 손해만 크게 보면서 계좌는 나날이 줄어들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금일 필자가 발굴한 종목은 역시 5년 만에 큰 움직임을 감지한 종목인데, 5년 전 단 두달 만에 바닥에서 1000%에 대시세 폭발을 낸 종목으로 올해부터 새로운 성장동력을 장착하고 크게 날아갈 준비단계에서 마지막 선취매 저점 매수구간이므로 필사적으로 매수해야 할 종목이다.

새로운 사업진출로 급등의 빌미를 제공하고 있는데, 여기에 실적 급증과 초대형 재료까지 겸비해 있어, 최근 관련 업계의 초호황과 함께 테마에 강력한 명분이 작용할 수 있는 종목이다. U-헬스케어는 정부에 강력한 정책으로 부각 될 것이며 유비쿼터스를 비롯 2차전지까지 아우르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올해부터 강력한 명분과 실적을 가지고 5년만에 대폭발을 이루어 낼 종목이라 확신한다.

동사를 필사적으로 매수해야 할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정부의 정책수혜와 함께 강력한 테마를 모두 선점하고 있다!

시장테마가 강력해지면 날아가 버리는데 주도주로 부상하면 최소 수백%는 기본으로 내줄 것이다. 모든 테마에 시세 초동기에 선점한 종목은 기본이 수백%라는 것을 반드시 염두해 두어야 할 것이다.

둘째, 업황 초호황에 현금성 자산까지 거기다 투자이익 수백억원!

초호황기에 돌입한 신사업으로 실적이 폭증하고 있어 현금이 넘쳐나는데 여기에 비상장 기업투자 등 기타 투자수익까지 수백억원을 취득했다. 그러나 주가에는 전혀 반영되지 않은 1000원대에 머물고 있어, 무차입 경영까지 하고 있는 상태에서 이런 초절정 저평가 종목은 1800개 종목 중 단 한종목도 없다고 장담한다.

셋째, 단 두 달 만에 1000% 급등의 신기원!

최대주주 장내 매집은 기본이며, 현재 10년 매집 패턴으로 이미 5년 전에도 상당한 끼를 보이며 불과 두 달 만에 1000%를 내었던 저력 있는 종목이다. 싸이클상 지금이 장기 대파동의 두번째 폭등구간에 진입된 상황으로 매집도 이런 매집이 없다. 5년, 10년 매집은 폭발력을 보이며 날아가면 얼마까지 날릴지 아무도 모른다. 기간이 길면 길수록 긴 시간 날린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넷째, 신성장 동력 장착으로 주가 폭등의 날개는 이미 준비완료!

유비쿼터스, 유헬스케어, 2차 전지, 전자태그, 무선인터넷까지 시장에 내놓으라는 테마와 신성장 동력은 죄다 다 장착했다. 로케트처럼 날리는 일만 남았는데 정책수혜까지 받는다면 두말하면 입 아픈 상황이다.

앞서 명시한 명분과 테마 재료 실적 성장성만 가지고도 상상불허 급등패턴인데, 엄청난 저평가 국면에서 1000원짜리가 5천원이 되도 시원찮을 판이므로 지금 구간 물량을 쓸어 담지 않는다면 주식쟁이라면 땅을 치고 통탄할 노릇이다. 날아 갈 일만 남은 종목이므로 극비리에 담아가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5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이익 540%↑, 세계시장 제패한 1등 대박급등주!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적정가 만원까지 수직 폭발할 천원대 IT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아이엠/손오공/인성정보/동양철관/SK컴즈/미래산업/신성ENG/DMS/서울반도체/이녹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