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과 한국환경산업협회 그리고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는 오는 7월 7일부터 8일, 이틀에 걸쳐 역삼동의 한국과학기술총연합회회관 국제회의장에서 ‘2009 그린에너지테크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1세기 녹색산업의 핵심인 신재생에너지, 탄소시장&CDM사업, 환경산업의 각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총 31개 강좌로 이루어지며 각 분야별 최신동향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General Session에서는 이번 세미나의 후원기관인 지식경제부와 환경부에서 정부의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며 그 외 저명한 전문가들로부터 탄소시장의 전망과 녹색성장 투자에 대한 내용이 다루어 진다. 이와 함께 오후 분과세션에서는 탄소세션, 태양광세션, 풍력 및 연료전지세션, 환경산업세션으로 나뉘어 각 세션 별로 좀 더 전문화된 강의가 이루어 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등록비를 10만원 낮추어 15만원 (부가세별도)의 파격적인 등록비를 제시하여 더 많은 참가자들과 함께 좋은 내용들을 나누고자 하고 있다.


[그린에너지테크세미나 프로그램]



관련 업체 및 정부기관, 지자체의 500여명이 참석할 이번 세미나의 사전등록 기간은 7월 3일까지이며, 세미나 홈페이지 (http://www.people-x.com/2009-green-energe/index.asp)를 통해 행사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등록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준비사무국, 02-566-6067 / 한경닷컴, 02-3277-9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