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가 과거 임신했다는 루머성 인터넷 글을 보고 충격을 받아 거식증에 걸린 적이 있다고 밝혔다.

최근 KBS 2TV '사이다' 녹화에 참여한 신지가 "임신했다는 추측성 글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아 거식증에 걸려 일주일만에 7Kg가 빠졌다"고 털어놨다.

신지는 "코요태로 활동하던 시절, 어느 날 방송 출연 모니터를 하려고 인터넷을 했는데 신지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신지는 궁금한 마음에 대수롭지 않게 클릭을 하는 순간, 신지 몸무게. 신지 이중턱이라는 내용으로 검색되기 시작하고 살 쪘다는 비난성 그들만 있었던 것.

심지어 신지는 "임신했다는 추측성 글들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며 "그 충격으로 음식만 봐도 헛구역질을 하게 되고 결국 거식증으로 발전해 일주일 만에 7Kg 빠져버렸다"고 털어놨다.

신지는 "살쪘던 내가 살 빠지니까 더 이상한 루머가 돌기 시작했다"며 "나는 괜찮았는데 부모님과 14살 차이 나는 어린 동생이 너무 큰 충격의 받아 의기소침해져서 속상했다"라고 당시 심경을 고백했다.

이날 신지는 술 마시고 헤어진 남자에게 전화한 사연을 밝혀 주의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KBS '사이다'에는 지석진, 정선희, 김국진, 전진, 신지, 미쓰라 진, KCM이 출연하며 오는 15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