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풍만하고 탄력 있는 가슴은 많은 여성들의 소망이자 꿈이며, 작고 처진 가슴은 말 못할 고민이자 컴플렉스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최근 영화배우 진도희가 자신만의 가슴관리 노하우를 접목시킨 제품. '진도희 가슴크림'의 출시는 무척 반가운 희소식이다.

태국 북부지역의 산악민족인 '몬족' 여성들이 50대까지도 유난히 희고 고운 피부와 크고 탄력 있는 가슴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이상히 여겨 그들의 생활을 지켜본 결과, 다른 지역에는 없는 퓨에라리아를 이용해 가슴에 마사지하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이를 주목한 태국의 국립 츄라론콘 대학 약학부에서 제품 개발하게 된 것이다.

이후,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용, 성형종합병원인 얀히(Yanhee) 종합병원에서 17세~60세의 여성 40명에게 임상 실험을 한 결과, 사용 2주일~3개월 만에 80%이상의 여성들이 변화를 나타내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고,1998년 영국의 과학 잡지 '네이쳐'지에 '퓨에라리아 미리피카'에 관한 논문이 발표된 후, 각국의 방송, 언론을 통해 널리 알려졌다.

퓨에라리아 미리피카는 야생의 한정된 지역에 자생하는 콩과 식물이며,천연 ISO플라본 함량이 대두(콩과)에 비해 약 40배에 달하며, 대두나 다른 식물에서는 볼 수 없는 퓨에라린(ISO플라본의 일종)이라는 독특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21세기 의학계와 영양학계에 지대한 관심을 갖게 했다.

퓨에라리아 15% 함량, 5종류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 첨가로 시너지 효과…

'진도희 가슴크림'은 그동안 태국이나 일본, 미국 등 수입 제품에 비해 퓨에라리아 미리피카 성분 함량이 월등히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 수입 제품에는 퓨에라리아 미리피카 성분이 3~4%가 대부분인 반면 이번에 출시된 '진도희 가슴크림'은 퓨에라리아 미리피카 함량을 15%까지 높였고 여기에 가슴에 도움을 주는 '로즈 오토'(Rose otto)를 비롯한 5종류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진도희 가슴크림'은 제품을 만들기 전 미리 우리나라 여성들의 체질을 면밀히 검토한 후 만들어 졌기 때문에 시장공략은 시간문제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문의 1566-1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