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한식조리학교,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입학설명회 개최
국제한식조리학교(학교장 민계홍)가 오는 12월 14일(수)과 23일(금), 1월 7일(토)과 20일(금), 2월 3일(금) 총 6회에 걸쳐 전주와 서울지역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국제한식조리학교를 소개하고 시설투어와 더불어 입학희망자들이 궁금해하는 학사 및 취·창업 전반에 대해 심층면담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국제한식조리학교는 전주대학교 본관에 위치하며 국제적 감각의 한식 스타셰프를 양성하고자 정부 및 지자체가 설립한 최초의 한식 조리학교로 정부 지정 기관 및 국내외 한식 교육기관 선정을 통해 한식 교육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한,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최연소 주방장을 역임하고 현재 전주대 외식산업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민계홍 학교장을 비롯해 조리기능장인 신미경 교수와 함께 유명 셰프, 명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현장에서 습득할 수 있는 조리 노하우를 학교에서 배울 수 있다.

한식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정규과정으로 해외파견 한식조리사 과정(2년 과정)과 한식 스타셰프 과정(1년 과정)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제한식조리학교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 신청은 국제한식조리학교 대표 상담전화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