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미남프로젝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리는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스토어 참가 하며 로드샵 행보에나서
남성 화장품 미프(대표 김진호)가 오는 12월 2일부터 3일 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리는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스토어에 참가 한다.

네이버의 주최로 열리는 뷰티윈도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보기 어려웠던 뷰티윈도의 인기브랜드 중에서 상위 14개를 선정해 소비자와 소통을 하고자 전시&체험형 마켓을 개최, 메이크업 아티스트,뷰티 크레이터와의 토크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펼친다.

미프는 “화장품이 아니다. 남자의 도구다.” 라는 슬로건 아래 남자들이 능도적인 화장품 소비자가 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는Men’s Lifestyle cosmetic brand 이다.

최근 남자가 쉽게 사용하는 도구(공구,피규어,키덜트장난감)에서 모티브를 얻어 미프박스 4종(풀케어박스, 데일리박스, 유니크박스, 베이직박스)을 개발해 남자들이 화장품에 쉽게 접근하도록 했다.

이런 인기에 따라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남자친구 선물, 남편선물, 친구 선물로 미프 박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프박스는 클렌징에서 기초, 크림, 향수까지 체계적인 남자 피부관리가 가능한 Tool 6종을 담은 미프 풀케어박스, 낮과 밤으로 매일 부담 없이 기능성관리 Tool 4종을 담은 미프 데일리박스를 구성된다.

또한 기초관리부터 매력연출까지 스페셜 Tool 5종을 담은 미프유니크박스, 피부베이스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기초관리 Tool 4종을 담은 미프 베이직박스로 구성이 되어있다.

팝업스토어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미프 관계자는 “뷰티윈도 멘즈케어 부분 선호도 1위를 달성하여 14개 브랜드 중 다슈를 포함한 유일한 남성브랜드로서 참가를 하게 된다며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