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굴지의 교육서비스기업 메가엠디(대표 임수아)가 변호사시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메가엠디는 지난 4월 21일 메가로이어스라는 이름의 티져 페이지를 오픈, 성인교육업계와 로스쿨 학생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티저페이지에는 ‘Coming Soon 2015.06’, ‘EXPECT, Lawyers for Lawyers’, 지하철 2호선 부근에 위치해 있음을 알리는 지도와 함께 '지금껏 여러분이 공부하던 해설은 틀렸습니다' 라는 문구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메가엠디, 변호사시험 시장 구원투수로 나서…'메가로이어스' 티저페이지 오픈
특히 메가엠디는 해당 페이지에 기존 시장에 판매 중인 변호사시험 기출해설집의 오류를 리포트로 작성하여 이를 PDF형식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 업계의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약학대학, 의·치전원 그리고 로스쿨 합격생 배출 1위를 달성하며 성인교육의 강자로 이름을 알려온 메가엠디에서 변호사시험 시장 진출을 선언함에 따라 로스쿨 대표 커뮤니티 내에서도 로스쿨 재학생들의 반응 또한 뜨거운 상황이다.

학생들은 "메가 진입 환영”, "어떤 커리큘럼을 들고 나올지 6월이 기대된다", "다른 학원들 긴장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메가엠디 측은 메가로이어스에 대한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관계자는 "메가로이어스가 변호사시험 시장에 신선한 자극이 될 것"이라며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알찬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