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DB
/ 한경DB
안재욱 최현주 열애설

배우 안재욱이 같은 작품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12일 한 매체는 안재욱과 최현주가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4일까지 열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함께 공연하며 사랑에 빠졌다고 보도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황태자 루돌프`에서 각각 주인공 황태자 루돌프 역과 그의 연인 마리 베체라 역으로 공연을 펼치던 가운데 극 중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연예 관계자는 “안재욱이 그동안 찾던 이상형을 만난 듯 무척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기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기를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안재욱은 1994년 MBC 공채탤런트로 데뷔한 뒤 수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과시해왔다. 특히 `별은 내 가슴에`로 중국과 일본 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원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뒤 일본 극단 시키(四界)에서 활동했다. 이후 2009년 한국으로 돌아온 최현주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 역을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 `두 도시 이야기`, `황태자 루돌프` 등 굵직한 무대에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이에 안재욱 소속사측에서는 "안재욱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개인의 사생활이라 알지 못하다"며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현주 안재욱 작품하며 가까워졌나", "안재욱 드디어 노총각 탈출?", "최현주 뮤지컬배우 구나", "최현주 안재욱 축하드려요", "최현주 안재욱 열애설 사실이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