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한게임 타고 프리미엄 PC방 서비스
성인 대상의 무협 MMORPG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아란전기'를 PC방에서도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한게임(대표 이은상, www.hangame.com)과 자사의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에 대한 PC방 유통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사업 제휴의 체결로 가맹 PC방에서 '아란전기'를 즐기는 사용자는 캐릭터의 이동속도 향상, 경험치의 추가 획득, 생명력의 증가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지난 10월 1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아란전기'는 1천여 종류의 메인 퀘스트, 90여 종의 법보 시스템, 전직 시스템 등의 풍부한 콘텐츠와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유저들이 좋은 반응을 나타내며 꾸준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게임트릭스의 PC방 RPG 장르내 순위 12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가 많은 상황으로,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의 시작으로 PC방 사용자가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라이브플렉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PC방 서비스의 시작을 기념해 오는 11월 18일까지 PC방 사용자와 업주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 게임 이용 시간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우수 PC방에게도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란전기'의 PC방 서비스와 가맹 PC방 확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아란전기, 최종 홍보 모델 3인 공개~!
라이브플렉스, '아란전기' 공개서비스 돌입
아란전기, 넷마블 3,500만 회원과 만난다!
'아란전기' 신규유저 위한 플레이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