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이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러나 대개 한두 번 시도했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가장 먼저 자신에게 맞는 방식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비만은 질병이다. 아플 때 그에 맞는 처방을 받듯이 다이어트 역시 자신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먼저 찾고 적합한 처방을 받아야 실현이 가능해진다. 이에 다이어트하우스(대표 한상규)에서는 일반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을 넘어, 각자에게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를 제시함으로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

고도비만, 출산 후 다이어트, 예비신부, 예비연예인, 질병치료, 몸짱을 꿈꾸는 사람 등 개개인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유는 다르다. 이에 본 센터에서는 각 개인이 지닌 상황과 건강상태를 파악하고 장단기 합숙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종합 합숙다이어트 센터인 다이어트하우스는 맞춤형 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 양·한방 의료진의 자문 하에 연예인전문 헬스트레이너들과 국내정상급 요가강사들이 퍼스널트레이닝을 진행하며, 힐튼호텔 마사지인 하스타, 균형 잡힌 다이어트식단 등 토털다이어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사실 각각의 다이어트 방법들은 그 비용이 만만치 않을 뿐더러, 결국엔 다른 방법과 병행할 수밖에 없는 비밀을 갖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의 방법으로 다이어트가 실현 가능하다고 믿는 경우가 많다. 이에 모든 시스템을 갖춘 본 센터는 개개인 상황에 맞는 다이어트를 제공하며 비용부담도 줄였다.

먼저 실현 가능한 프로그램을 각 개인에게 맞게 설정한다. 여기에는 근력 프로그램인 ‘MUSCLE Blast’와 유산소 프로그램인 ‘CADIO Blast’, 필라테스와 요가가 포함된 ‘MIND Body’, 피트니스 프로그램인 ‘Performance’, 이 외 스포츠마사지, 피부관리, 등산, 자전거, 온천, 그리고 침, 부항, 추나, 최신한방물리치료등의 한방프로그램 등이 적절하게 구성된다. 고주파, 엔더몰로지등으로 통증을 완화시켜 근육량의 부족으로 운동이 힘든 타입도 충분히 참여할 수 있도록 난이도가 조정되어 있다.

다이어트중 발생하기 쉬운 우울증등을 치료하기 위한 심리치료도 병행된다. 특히 건강식품, 레포츠, 레크레이션, 야외활동, 구기운동 등. 운동에 대한 스트레스보단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다.



본래 경기도 안성은 대형 기숙학원 본원들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따라서 센터의 지리적 위치도 합숙하며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또한 개인 상황에 따라서는 합숙다이어트 및 단식원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식이요법과 운동이 결합된 다이어트를 돕는다.

원푸드 다이어트, 금식 다이어트, 줄넘기 다이어트, 심지어 붕대 다이어트까지 오직 한 가지만을 고집하는 잘못된 다이어트 정보로 인해 아직도 다이어트를 작심삼일로 끝내고 있다면, 올 여름에는 맞춤형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