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칼럼 독자님 여러분.^^



먼저, 9월의 <건강이벤트>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달 주제가 “요즘같은 외모지상주의 시대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나?”이었는데, 많은 분들의 의견이 있으셨습니다. 여자로서 당연히 다이어트는 일생동안 관심거리라는 의견부터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하다는 그리고 자기관리의 한 방법이며 이는 곧 자신감과 직결된다는 등 다양한 의견을 올려 주셨습니다.



다음 달에도 모든 분들께 더욱 공감이 가고, 유익한 주제로 만나 뵙겠습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주제로 할 만한 테마가 있으시면, 본 게시물에 덧글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월간 <다이어트프렌즈> 10월호를 받으실 분들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치악산
2. 행복가득
3. 김원장
4. 잠재즈
5. lawmaru☆
6. 썬보이
7. 인생은 언제나
8. 뚝배기
9. anycool
10. sooki
11. 마여고
12. 슈퍼쿠키맨
13. 지영리하
14. 장정욱
15. 조동식
16. 조경아
17. 조경선
18. 최현옥
19. 조현왕
20. 미도리



당첨되신 20분께는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아울러, 이번에는 잡지사측의 요청도 있고해서 주로 새로 가입하신 분들을 선정하였습니다.
이번에 당첨되지 못한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넘 섭섭히 생각치 마시고, 다음 달을 기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당첨자 명단은 덧글에 남기신 필명이지만, 책은 칼럼회원 가입 때 쓰신 본명과 그 주소지로 배달됩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주소(배송희망지)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ealth & Diet’ 칼럼의 <건강이벤트>는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월간 <다이어트프렌즈>는 ‘다이어트프렌즈(http://www.dietfriends.co.kr )’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날씨가 선선한게 딱 독서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기간에는 독서삼매경에 빠져 보시면 어떨까요! 그럼, 넉넉하고 행복한 한가위 맞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칼럼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새 칼럼이 나올 때 마다 메일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