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건강이벤트(잡지증정)
칼럼 독자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Health & Diet’의 칼럼지기 오상민입니다.^^


장마가 한창인지라 비가 내리다가 간간히 햇빛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장마가 끝나면 이제 본격적인 불볕 더위가 시작될텐데, 여행사 사이트에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의 ‘눈팅’으로 북적인다고 합니다. 여름 휴가 때 바캉스도 좋지만, 지적호기심 충족을 위한 독서 삼매경에 빠지거나, 연극이라도 한편 보시면서 감성충전의 시간을 가지시면 어떨까요!
독자 여러분께서는 이번 여름 어떤 특별한 계획이 있으신지요?



그럼, 7월의 <건강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참여방법은 오상민의 ‘Health & Diet’ 칼럼에 가입을 하신 후(이미 가입을 하신 분은 불필요 함), 본 게시물에 제시된 주제(아래 참조)에 덧글로 참여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20분께 국내 유일의 다이어트전문 월간지 <다이어트프렌즈>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마감은 7월 14일(금요일)이고, 당첨자 발표는 마감 당일(7월 14일 늦은 저녁) 본 칼럼을 통해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Health & Diet’ 칼럼의 <건강이벤트>는 매월 진행되며, 월간 다이어트프렌즈는 ‘다이어트프렌즈 (http://www.dietfriends.co.kr)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다이어트프렌즈 8월호가 배송됩니다. 참조로 아래에 7월호 표지를 첨부하였습니다.



칼럼에 가입하신 분들은 주소(배송희망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주소가 변경된 분은 반드시 ‘내 정보 수정’에서 새로운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주제는 “다이어트 스트레스, 어떻게 푸나?” 입니다.



다이어트 하다 보면 음식을 절제해야 하거나,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하는 등의 스트레스를 받기 십상인데, 이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는 지가 관건이 되기도 합니다.

업무 상 스트레스나 취업, 결혼 등의 스트레스는 음식으로 풀 수도 있지만,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 수는 없는 일! 여러분 나름대로의 방법을 적어주세요.~~

특별한 방법이 없는 경우, 스트레스와 관련된 일화 등을 편하게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



참여방법은 오상민의 ‘Health & Diet’ 칼럼에 가입을 하신 후(이미 가입을 하신 분은 불필요 함), 본 주제에 대한 의견을 덧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 여름철 몸 건강 잘 살피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7월의 건강이벤트(잡지증정)
☞ 칼럼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새 칼럼이 나올 때 마다 메일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