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개막전 무료 입장' 공약 지킨다

[엑스포츠뉴스 인천, 김현세 기자] NC 다이노스가 4월 3, 4일 오후2시 창원NC파크에서 LG 트윈스와 홈 2연전으로 2021시즌의 문을 연다.

NC는 28일 `이번 시즌 오프닝 시리즈의 주제는 '다시, 봄'이다. 창원NC파크 내 벚꽃길과 벚꽃 디스플레이, 벚꽃 포토존이 설치돼 화사한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설레는 봄날 기운을 느낄 수 있다`며 `개막일인 3일은 팬 무료 입장이 이뤄진다. 개막전 팬 초청은 NC 선수단의 지난해 우승 공약으로, 지난해 창단 첫 통합우승에 따른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관람객을 위한 선물도 가득하다. 3일, 4일 야구장을 찾은 팬은 입장할 때 민트 팔찌, 민트 클래퍼를 받는다. 선착순 1500명은 NC 마스크와 스트랩을 받는 기회도 있다. 3일에는 선수단이 직접 조향 작업에 참여한 ‘다이노스향’ 감사카드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NC는 또 `다채로운 행사도 풍성하다. 3일 경기 전에는 진해해군기지사령부 의장대가 오프닝 공연을 맡는다`며 `'싱어게인'에서 주목받은 경남출신 로커 정홍일 씨의 특별 공연이 열린다. 정홍일 씨는 애국가도 부를 예정이다. 지난해 우승기념 깃발을 올리는 '챔피언십 페넌트 게양식'에서는 창원 경남의 홈 팬이 우승의 기억을 나누게 된다`고 전했다.

NC는 팬이 직접 개막전 시구자로 나서는 전통에 따라 3일 개막전 시구 역시 시즌회원 최고 8년 차 유준수, 예원, 예인, 준민 사남매가 맡는다.

4일에는 '미스트롯2'에 출연한 지역 출신 가수 은가은 씨가 시구와 애국가로 경기 시작을 알린다. 경기 중에는 랠리 다이노스의 멤버인 마스코트 둘리의 '버블쇼'를 기획했다.

현 방역 지침상 30% 관중이 입장할 수 있는 NC 오프닝 시리즈 입장권은 경기 이틀 전부터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으로 예매하는 유료회원은 등급에 따라 최대 경기 5일전 예매할 수 있다.

NC는 `이번 오프닝 시리즈는 오후 1시까지 입장할 경우 더욱 즐겁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며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콜센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NC 다이노스,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NC 다이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