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SG 랜더스, 선수단 전원에 '쓱배송'으로 식료품 선물
프로야구의 새 식구 SSG 랜더스가 '쓱배송'으로 구성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SG 랜더스는 7일 구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천으로 돌아온 선수단에, 그리고 퓨처스 선수단과 입대 선수들, 프런트까지 새 가족 모두에게 깜짝 선물과 편지가 쓱배송으로 도착했다"고 전했다.

구단 인스타그램에는 식료품을 받고 기뻐하는 최주환, 박종훈, 윌머 폰트, 아트 르위키, 김상수, 정영일 등의 사진이 올라와 있다.

SSG 구단의 모기업인 신세계그룹 이마트는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의 주간 배송인 쓱배송을 통해 선수단 전원에게 식료품을 배달했다.

또한 "야구단을 성실하게 지원하겠다"고 다짐하는 편지도 동봉했다.

SSG 구단은 "이벤트 특화 구단과 이벤트에 진심인 모기업의 만남이라니, 앞으로 기대해 달라"고 했다.

SSG 구단은 이에 앞서 2주간 격리 중인 추신수에게도 식료품을 배달했다.

이런 정성으로 선수단의 마음을 얻고, 자사 배달 서비스를 홍보하는 효과를 동시에 누렸다.

프로야구 SSG 랜더스, 선수단 전원에 '쓱배송'으로 식료품 선물
SK 와이번스를 인수한 신세계그룹 이마트는 5일 'SSG 랜더스'(Landers)를 새 구단명으로 정하고, 이를 공개했다.

랜더스는 '상륙자들'이라는 뜻으로 1950년 6·25전쟁 당시 인천상륙작전을 연상하게 하고, 인천국제공항을 품은 연고지 인천을 떠올리기도 좋다.

SSG 구단은 KBO리그 무대에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전에 구성원들의 마음을 얻고자 했다.

1군 선수단이 제주 스프링캠프를 마치고 인천으로 올라온 시점에 맞춰, 쓱배송으로 인사했다.

퓨처스(2군) 선수단과 입대 선수, 프런트 등 구단 관계자에게도 식료품을 깜짝 선물하며 '소속감'을 강조했다.

SSG 1군 선수단은 7일 하루 휴식한 뒤, 8일 부산으로 이동해 훈련을 이어간다.

프로야구 SSG 랜더스, 선수단 전원에 '쓱배송'으로 식료품 선물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