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경기 고양 KINTEX 3홀에서 한국경제신문과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2016 더골프쇼’가 열린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신제품은 물론 저렴하고 질 좋은 이월상품까지 준비되어 골프마니아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한다. 원하는 클럽을 직접 쳐볼 수 있는 시타장은 야마하, 핑, 미즈노, 마루망 등이 참여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직접 손맛을 보고 클럽을 구입할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오전 11시, 오후 3시에는 퍼팅대회, 오후 12시에는 장타대회, 오후 1시, 4시에는 송경서 골프아카데미 원포인트 레슨, 오후 2시에는 캘러웨이 스크린 불꽃샷 이벤트, 오후 3시에는 나무골프채 장타대회, 오후 5시에는 퍼팅클리닉·퍼팅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매일 진행된다.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입장객을 대상으로 주중에는 선착순 100명, 주말에는 선착순 200명에게 로또복권(1천원) 및옥션20% 할인쿠폰(최대1만원 할인가능)을 제공하고, 전시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상품 영수증을 가지고 사은품 증정 부스로 오면 추첨을 통해 아이언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종료 후 경품 응모에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3천원이다. 홈페이지(www.thegolfshow.co.kr)에서 사전등록을 하거나 초대권을 소지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8일 수요일까지 가능하다.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청소년(고등학생 이하), 국가유공자(신분증 소지자에 한함)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문화레저팀 ss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