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골프박람회에서는 체험형 이벤트인 도전 골프왕 및 골프 인 더 바스켓이,관람형 이벤트인 골프묘기 및 버블쇼 등의 볼거리가 매일 준비돼 있다.

먼저 박람회 기간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관람객을 상대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은 '얼짱 프로' 한설희가 진행하는 실전 · 실용골프 레슨이,그리고 마지막날인 27일에는 개그맨 골프고수 김은우와 함께하는 '아마골프 레슨'이 진행된다. 레슨 이벤트 무대는 제1전시관에서 마련된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즉석 대회도 매일 열린다. 박람회 기간 매일 오후 2~3시 '우리투자증권과 함께하는 도전 골프왕' 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이 이벤트는 점수가 기록된 보드를 어프로치샷으로 맞춰 포인트를 확보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어프로치샷 정확도가 높은 사람이 유리하다. 총 3회의 기회가 주어지며 많은 점수를 확보하는 사람이 입상하는 방식이다. 매일 1위에게는 1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주고,2위와 3위에게는 각각 5만원과 3만원짜리 상품권을 나눠준다.

매일 오후 3시30분~4시30분에는 '골프 인 더 바스켓' 행사가 펼쳐진다. 이벤트관에 설치된 농구 바스켓에 어프로치샷으로 볼을 넣는 게임이다. 총 5회의 샷을 시도하며 1회 성공 시에는 골프볼 1줄(3개)을,2회 성공 시에는 골프장갑을,3회 모두 성공할 경우에는 골프볼 1다즌(12개)을 상품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