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골프매트 제조업체들은 예년보다 성능과 기능이 향상된 다양한 골프매트와 퍼팅연습기를 선보인다.

신형 골프매트들은 전년보다 강화된 인조장치를 사용,실제 그린과 같은 느낌을 살렸고 고급 원목을 사용해 실내 인테리어 조화를 강조하고 있다.

자동볼공급기는 길이가 다양해져 쇼트퍼팅과 롱퍼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들이 각자에 맞는 골프매트와 퍼팅연습기를 한자리에서 고를 수 있는 기회다.


<>신우상사 로얄매트.챔프매트=로얄매트는 실전에서의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퍼팅 연습기로는 가장 낮은 라이를 채택했다.

길이 3m.

챔프매트는 길이가 2.8m로 가장 낮은 라이부터 고난도 라이까지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다.

서로 다른 크기의 두개의 홀컵을 이용,난이도를 달리한 퍼팅연습이 가능하다.

(02)334-2226

<>서경섬유 피칭 마스터=피치샷이 스크린에 기록돼 골퍼 스스로 스윙교정을 할 수 있다.

공의 무게가 가벼워 안전하며 스크린 점수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가족 오락용으로 적합하다.

조립용이라 보관 및 이동이 자유롭다.

스크린,스탠드,게임볼,볼메트 4가지 제품으로 이뤄졌다.

(031)383-1793

<>세일상역 필그린골프매트=풀푸레나무를 건조시켜 만든 천연원목 퍼팅매트.

최고급 인조잔디를 사용,실제그린에 가까운 퍼팅연습을 즐길 수 있다.

퍼팅매트의 최대단점인 소리부분을 최소화하기위해 레일전체에 압축스트로폼을 사용했으며 홀컵에 떨어지는 소리도 최대한 줄였다.

원목헤드부분에는 웨이브를 넣어 실내 인테리어 측면을 강조했다.

(02)689-6208

<>신성산업 골프매트=크기가 다른 2개의 홀이 있어 퍼팅의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체리우드 질감의 고급 볼 공급기는 최대 19회까지 연속해서 볼을 공급한다.

퍼팅궤적을 교정시켜주는 가이드는 바른 궤적연습을 통해 임팩트감을 향상시켜 준다.

실내연습시 볼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사이드 패널이 붙어있다.

(031)498-5457

<>유성산업 돌핀골프매트=2홀의 골프코스로 구성됐으며 그린과 비슷한 잔디감각을 즐길 수 있는 연습기.

별도의 홀컵을 이용,자신의 실력에 맞는 다양한 퍼팅연습 및 게임을 할 수 있다.

원목을 제작,일반가정의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02)544-2516

<>봉명산업 나코스타 퍼팅.칩샷 연습기=인조잔디면의 변형을 통해 내리막,오르막,슬라이스,훅 등 다양한 라이를 연습할 수 있다.

3m50cm 길이로 쇼트퍼팅에서 롱퍼팅까지 가능하다.

조립식으로 이동이 간편하고 장소에 따라 길이조절 가능.

(031)322-3122

<>골프앤텍=소리로 퍼팅의 성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전자퍼팅연습기.

두께 0.7mm미만의 초박형 패드에 센서를 부착,골퍼가 패드에 그려진 정규홀크기인 1백8mm의 원안에 퍼팅하면 홀컵에 떨어지는 소리가 난다.

볼과 홀컵과의 거리측정이 가능하다.

휴대하기 편리하다.

(02)518-4213

<>홈그린 퍼팅연습기=카페트 위에 스윙선이 있어 정확한 셋업을 도와준다.

퍼팅할 때 소리가 나며 폭이 넓어 실제 그린처럼 다양한 라이에서 연습할 수 있다.

기존 제품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볼 자동 공급.

(02)557-9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