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을 넘어 벽에 충돌하는 차량. / 영상=유튜브 '한문철TV'
중앙선을 넘어 벽에 충돌하는 차량. / 영상=유튜브 '한문철TV'
중앙선을 넘어 벽에 충돌한 뒤 주변 차까지 들이받은 채 아무 조처 없이 그대로 도주한 차량의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혼자서 이리 쿵, 저리 쿵, 그러다 그냥 가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19일 인천 중구 항동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으며 제보자 A 씨 차 앞으로 흰색 스파크 차량이 갑자기 중앙선을 넘어 돌진해 오는 모습이 담겼다.

A 씨 차와 충돌할 것 같았던 스파크는 방향을 틀어 도로 옆 벽에 부딪힌다. 당시 스파크는 후진했으나 비상등을 켠 채 서 있던 검은 승용차와 부딪쳤다.

이어 철제로 된 출입문까지 충돌하고 이 지역을 빠져나가려는 듯 방금 부딪힌 검은 차를 다시 들이받고, 잠시 후 후진하며 또 출입문과 충돌한다. 또 충돌 이후 차를 돌려 그대로 시야에서 사라진다.

A 씨는 "운전자는 60대쯤 돼 보이는 여성이었다. 약물 운전인지 음주 운전인지 운전 미숙인지 알 수 없다"고 설명했다.

영상을 본 한문철 변호사는 "혼자 난리를 치다 도망갔다"며 "혹시라도 피해 차주분 블랙박스 영상 필요하면 연락 달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진짜 역대급이다", "혹시 음주나 약을 한 상태가 아닌지 의심되는 상황이다", "보행자가 있었으면 어떻게 할뻔했냐 엄하게 처벌 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덕 한경닷컴 기자 khd998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