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파일럿 '오히려 좋아'…OBS '공간다큐 만남2' 7일 방송
'쿠팡플레이 시리즈' 17일부터 예매
[방송소식] KBS '사이렌' 텔리상서 금상
▲ KBS '사이렌' 텔리상서 금상 = KBS 2TV는 '드라마 스페셜 2021'의 단막극 '사이렌'이 지난 3월 스톡홀름 필름 & TV 페스티벌에서 수상한 데 이어 제43회 미국 텔리상시상식 TV-호러물 부문 금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사이렌'은 소음공해 처리 시설의 한 직원이 극단적 선택을 한 후 후임으로 간 직원이 마을과 회사를 둘러싼 의혹을 파헤치는 SF 스릴러 작품이다.

'사이렌' 외에도 KBS 1TV '다큐인사이트'의 '빛은 무지개' 편과 '아임 뚜렛' 편이 TV-다양성과 포용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방송소식] KBS '사이렌' 텔리상서 금상
▲ MBC 새 파일럿 '오히려 좋아' 17일 방송 = MBC TV 새 파일럿 교양 프로그램 '환승인생- 오히려 좋아'(이하 '오히려 좋아')가 17일 첫선을 보인다.

2부작으로 편성된 '오히려 좋아'는 직업을 바꾸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등 인생에서 전환점을 맞이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장윤정이 진행을 맡는다.

17·24일 오후 8시 50분 방송.
[방송소식] KBS '사이렌' 텔리상서 금상
▲ OBS '공간다큐 만남2' 7일 방송 = OBS '공간다큐 만남'이 7일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공간다큐 만남'은 경인 지역에서 새로운 공간을 발견하고 그곳에 사는 이웃의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에서는 5년 전까지 무당집이나 점집에 많은 동네였으나 지금은 '행리단길'로 불리며 핫플레이스가 된 수원시 성안마을을 찾아간다.

시즌2에서는 배우 임채무가 내레이션을 맡는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방송소식] KBS '사이렌' 텔리상서 금상
▲ '쿠팡플레이 시리즈' 17일부터 예매 =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예매가 17·19일 진행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다음 달 13일 오후 8시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 간 1차전 경기와 이어 16일 오후 8시 수원시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토트넘 홋스퍼와 세비야 FC 간 2차전 경기다.

1차전 예매는 17일 오후 3시, 2차전은 19일 오후 3시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에서 시작된다.

/연합뉴스